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이젬바둑설치 안내해드립니다.
    게임관련 정보 2018. 10. 9. 01:30
    반응형

    타이젬바둑은  동양 온라인에서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또한, 한국뿐 아니라 일본 중국 각지의 

    홈페이지도 존재 한다고 합니다. 사이트 제목 이름대로 바둑의 게임을 제공을 하는데요. 요새는 많이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바둑부분에서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비교적 이런 장르는 인기가 적은 편에 속하지만, 역사와 전통만큼은 깊은 게임이기도 하죠. 나이불문하고 즐길 수 있으며, 따로 프로라는 직업도 있을 만큼 전문화 되어 있기도 합니다. 오랜만의 바둑을 심취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안내를 따라 한번 설치 및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TYGEM



    타이젬바둑, TYGEM 사이트(바로가기)로 화면을 보시면, 대국실 입장 옆에 검은색의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시면 설치가 진행 되며, 그 바로아래 총대국자의 인원도 나오게 됩니다. 또한, 타이젬바둑 설치하시기 전 혹은 진행 중이실때, 먼저 무료회원가입을 해주시는게 게임을 진행하는데 좋습니다.







    타이젬바둑2.0 - InstallShield Wizrd



    Install 창이 나온다면, 다음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크게 신경쓸 부분은 없고, 경로만 잘 지정해주세요.






    PC뿐 아니라, 모바일 버전도 있다는 사실, Google Play(바로가기)에 가시면 다운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타이젬바둑을 검색해주시면 아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사용에 편하신 혹은 지금 상황에서 할 수 있는 기기로 받아 주세요.





    게임을 설치하고 나오는 화면의 일부분입니다. 로그인을 하신 다음 게임을 시작하시면 되는데요. 안에 들어가시면, 강좌 뿐 아니라 상점 인공지능대국, 관전 등도 할 수 있으니 한번 여러가지로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도록하며, 오랜만의 바둑을 하고 싶고 생각나신다면,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