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스팔트9 PC, 앱플레이어를 통해 플레이하기
    게임관련 정보 2018. 10. 10. 13:16
    반응형

    아스팔트 9 (Asphalt 9)는 2018년 7월 26일날 출시한 레이싱 장르의 게임입니다. 게임로프트라는 회사에서 개발했으며,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제공하며, 모바일게임이지만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아스팔트는 작게 보면 단순한 레이싱 게임이지만, 여러가지 시스템을 도입한점에서 신선한 면들이 많이 있는 점들이 있습니다. 터치 드라이브 라던지, 가속과 회전등을 지원하는 등의 여러가지 요소들도 있으며, 무엇보다 우리가 꿈꿔왔던 드림카를 모을 수 있는 점 또한, 재밌는 요소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스팔트9 PC, 블루스택으로 실행하기



    아스팔트9를 PC에서 플레이 하기 위해선, 별도의 앱플레이어를 설치하셔야하는데요. 플레이어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으니 편하신걸 다운 받아주세요. 저는 블루스택(바로가기)이라는 에뮬레이터를 사용했습니다.우측의 보이시는 검색을 통해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모바일 치고는 꽤 큰 용량을 차지하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1.5GB?)







    ASPHALT 9 LEGENDS



    시작과 동시에 자동차가 보이며, ASPHALT 9 LEGENDS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로딩중 화면으로조금있으면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처음 튜토리올이 진행되게 되고, 튜토리올이 끝나게 되면 기본차량을 얻게 됩니다. 또한, 게임을 조금 더 편리하게 진행하려면 먼저 키보드 혹은 조이스틱을 설정해두시는게 좋습니다.





    도심 질주 ~의 맵이 나오네요. 추천 랭크와 맵의 지도가 간략하게 나옵니다.






    드디어!!!! 게임이 시작되고 이제 본격적으로 즐겨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왼쪽의 순위와 거리가 나오게 되고 우측의 KM/H의 정보도 나오니 참고해서 플레이 해주세요. 레이싱게임을 플레이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역시, 시원시원한 맛과 경쟁에서 승리했을때 쾌감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한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스팔트9 PC로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바일로 즐기셔도 무관합니다.

    (모바일은 GooglePlay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