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체력바 안보임 간단하게 해결하기
    게임관련 정보 2018. 11. 11. 23:28
    반응형


    롤을 플레이 하게 되면 체력바라는게 나오게 되는데요. 이 체력바를 통해 킬각을 보거나 라인전 운영을 하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있어야할 요소이기도 하지만, 간혹 설정이 잘못되어있거나, 다른 환경에 있을 때 누군가가 잘못 만졌을 때, 체력바가 안보이는 현상을 겪었던 분도 계실 텐데요. 이럴 땐 당황하지마시고, 몇번의 클릭만으로도 해결이 가능하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롤 체력바 안보임 해결방법 및 과정



    화면 가장 우측의 있는 아이콘들 중에 가운데 쪽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 버튼이 롤 게임안의 설정을 할 수 있는 아이콘 입니다. ( ?, _ : 화면밑으로, 톱니바퀴 : 설정, x : 종료)





    위 과정에서 버튼을 눌러주셨다면 아래와 같이 클라이언트 / 일반 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게임을

    하면서 설정을 할 수 있게 단축키를 먼저 눌러 줍니다.






    단축키 창이 나오셨다면, 표시쪽을 한번 찾아봐주세요. 표시에서 > 체력바 표시라는 문구를 확인하셨다면, 표를 클릭해 주신 다음, 키를 지정해줍니다. 이렇게 설정 하시면, 플레이하면서 체력바를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보시면 미니언 체력바, 소환사 이름 표시, HUD 보이기, FPS 표시 전환 등도 설정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부분이 있다면 설정해보세요~!






    이번에는 킬을 통한 방법이 아니라, 인터페이스 애초에 화면에 들어갈때 설정을 하는 방법 입니다.

    아랫쪽을 한번 보시면, 체력과 자원 표시란 목록이 보이실 텐데요. 여기에서, 체력 바 표시의 체크 여부를 확인해주도록 합니다. 마찬가지로 위에 있었던 내용도 동일한게 있는데요. 체크를 해주실 부분은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롤 체력바 안보임 관련 내용 이였습니다.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으니, 해당 내용이 궁금하셨거나 게임을 하면서 당황하셨던 분들은 한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