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창모드와 전체화면 하는방법
    게임관련 정보 2018. 12. 21. 22:04
    반응형


    롤을 플레이 할 때, 거이 대부분 전체화면으로 게임을 하지만, 특별한 상황이 있을 시에 창모드도 사용하게 됩니다. 방송을 하거나, 아니면 다른 작업과 함께 봐야 하거나, 아니면 여러 프로그램을 돌릴 시 등등 화면전환을 하면서 멀티를 할 때, 이용하는 기능 이기도 합니다. 게임안에 들어가서 설정을 통해 간단히 창모드를 설정할 수 있고, 다시 전체화면 등을 돌리는등 인터페이스 설정이 간편하니 한번 아래 정리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롤 창모드 변환하는 방법



    게임에 들어가서 플레이가 시작됐다면, ESC를 눌러 옵션창을 나오게 합니다. 그런다음 화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화면에 보시면, 창모드라고 나오는 부분이 있는데, 거기에서, 전체화면, 창, 테두리 없음 중 선택을 해주세요. 그러고 나서 확인을 누르신다면, 창모드가 된 걸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다시 원점으로 돌리고 싶다면, 다시 전체화면으로 바꾸시면 되고, 


    그 외에 해상도나 품질관련을 설정 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품질관련은 기본 그대로 설정해두는게 좋지만, 렉이 걸리거나 버벅현상이 있을 때 낮음으로 바꿔주시면 조금 해소할 수 있는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보이시는 화면은 창모드로 바꿔준 화면입니다. 저런 식으로, 창이 형성되며, 작업하시는게 있다면, 화면전환을 쉽게 할 수 있는 세팅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롤 창모드 관련 내용이였으며,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과정을 통해 천천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