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드 앤 그로우 피쉬 게임하기와 다운로드 안내
    게임관련 정보 2019. 1. 7. 23:50
    반응형


    피드 앤 그로우 피쉬는 심해에서 물고기가 되어 플레이 하는 게임인데요. 유튜버인 겜블링님이 플레이 하면서 유명해진 게임이기도 하죠. 쉽게 말하면 물고기를 키워나가는 과정 심해에서 탐험하는 장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고기들이 서로, 잡아 먹고 먹히고 하는등을 반복하면서, 약간 야생의 원칙? 생존 싸움을 알게 해주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물고기를 성장시킬수록 크기도 커지고, 여러가지 스텟 면(공격,체력) 등등이 강해집니다. 


    이런면에서 기존 게임들과 신선함들을 보여주기도 하고, 은근히 심해속에서 몰입 되는 면도 많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한번, 이런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아래 피드 앤 그로우 피쉬에 다운로드와 관련 내용을 통해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드 앤 그로우 피쉬 게임하기와 다운로드 안내 및 과정



    피드 앤 그로우 피쉬는 스팀의 게임이기 때문에, 스팀의 사이트를 먼저 들어가주셔야 하는데요. 이동해주신 다음, Feed and grow: Fish를 검색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해주도록 합니다. (바로가기)





    그러면 게임에 대한 안내와 소개 간략한 정보등등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정보를 확인하시거나, 아래 구매 버튼을 통해 구매 & 설치를 진행해보세요. 






    그리고, 설치 전 확인해봐야 할 몇가지가 있는데, 그 중의 사양정보도 중요합니다. 시스템 요구사항란을 확인하신 다음,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을 체크해보세요. 요즘 컴퓨터에 비해 그렇게 높은 스펙은 아니지만, 혹시 모르니 체크하시고 설치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다운받은 후의 후회하는 불상사를 조금이나마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체크해 봐야할 사항, 유저들의 평가 입니다. 하나 그대로 적어 드리면, 2시간 이내로 플레이 해보고 결정, 해본결과 환불하고 싶었으나 2시간 실패, 코인을 모아서 게임 나가면 코인이 사라짐과 치트키 정보 등 게임 관련된 정보가 있거나 평가의 글이 있습니다. 이런글들도 한번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게임의 플레이 영상 장면을 올려드리며, 피드 앤 그로우 피쉬 게임하기와 다운로드 관련 안내는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픽도 나쁘지 않고, 내가 직접 물고기가 되어 진행한다는 점 그리고, 먹이사슬을 통해 성장을 이뤄내는 것 등등 재미있는 컨텐츠나 요소가 많은 게임 입니다. 한번 자세히 살펴보시고 재밌어 보이신다면 위 링크를 통해 설치해보세요. 그리고, 유튜브에도 관련 자료가 많이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