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적의 분식집 게임하기와 다운로드 안내
    게임관련 정보 2019. 1. 8. 17:18
    반응형


    기적의 분식집은 Talesshop co,. Ltd 에서 개발하여 유통한 인디장르의 게임으로, 말 그대로 분식집을 경영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게임이기도 합니다. 주인공은 여러가지 사정이 있어서 분식점을 하게 됐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업 하는 당일날 갑자기....? 이세계로 연결된 포탈이 생기고, 거기에서 나타난 소녀와 함께 시작되는 스토리로 진행이 됩니다. 


    게임의 목적은 분식집을 잘 운영하고 경영하여 데이트를 성공시키는 조금 소소한 주제로 이루어져있고, 플레이를 하시면서, 요리실력과, 홍보도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이 게임의 묘미는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엔딩이 달라진다는점? 이 재밌는 요소로다가오지 않나 싶습니다. 한번, 아래 다운로드와 자세한 내용들을 보시고 자신만의 엔딩을 만들어 보세요!








    기적의 분식집 게임하기 및 다운로드 안내 및 과정, Miracle snack shop



    스팀(Steam)에서 기적의 분식집 혹은 Miracle snack shop을 검색해주세요. 그런다음 결과가 나오면 클릭해 이동해줍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따라 이동하셔도 되요.





    기적의 분식집 페이지가 나오셨다면, 설치는 아래, 구매의 버튼을 눌러 구매를 하신 후 다운을 받으시면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게임의 여러가지 소개들과 영상 정보 등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기 전에 확인해 보시는것도 좋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항상 말씀드리는부분이긴 하지만, 사양정보도 체크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최소, 권장 사양을 체크 해보시고, 내 컴퓨터가 돌아갈 수 있는지 체크해 줍니다. 이 게임은 사양이 높은 편은 아니라 걱정은 안해주셔도 되지만, 혹시 모르니 한번 체크해주시는것도 좋습니다.






    게임평으로는 테일즈샵 비쥬얼노벨이 아닌 여포키우기이후 두번째 작품입니다. 역시 테일즈샵 답게 성우와 좋은 OST는 실망시키지 않는다고 하네요. 퀄리티 칭찬과 UI등 아기자기한 면이 마음에 들었던 유저 의 평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처럼 이미 설치를 했었던 사람들의 평가를 보는것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여러가지 팁과 정보가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한게 나오긴 하네요.






    마지막으로 게임 플레이 및 영상의 장면을 올려드리며, 기적의 분식집 게임하기와 다운로드 안내의 대한 내용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소소하게 즐기기에도 좋고, 뭔가 힐링 느낌이 많이 드는 인디 장르! 아직 출시 된지는 얼마 안됐지만, 앞으로 더 많은 인기를 끌게 될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 과정을 따라 다운로드 혹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 재미난 게임들로 포스팅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