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쯔꾸르게임 다운받기와 사이트 안내
    게임관련 정보 2019. 1. 8. 23:59
    반응형


    쯔꾸르는 게임 제작 툴 시리즈 중 하나로, 만들다 에서 유래된 언어라고 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장르로는 RPG가 있겠지만, 그 외에도, 액션, 격투, 슈팅, 퍼즐 등등으로도 제작되고 있습니다. 이런 게임으로 제작되는 게임들은 대체적으로 개인이 많이 제작하기 때문에,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는 편은 아니지만,


    이 감성만의 매력을 좋아하시는분들은 꽤 있습니다. 뭔가 소소하고 아기자기한 느낌도 들고, 그 사람만의 개성을 느낄 수있는? 부분도 크게 와닿는 부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사이트도 쯔꾸르게임 다운을 받을 수 있는 커뮤니티이자, 게임작품들을 다운 받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링크를 따라 한번 정보를 확인하시거나 다운 받아보세요! 은근히 꿀잼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쯔꾸르게임 다운받기 사이트 안내 



    첫번째 소개드릴 사이트로는 아방스(바로가기)라는 곳인데요. 가장 활발하면서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메뉴를 보시면 게임 작품이란 곳에서 쯔꾸르게임을 다운받으실 수 있구요. 그 외에 작품을 선정, 강좌, 질문, 커뮤니티, 창작, 자료실 등이 있으니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한번 클릭해 들어가보세요.







    위 설명드린 메뉴를 클릭해 들어와 보았고,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람들의 작품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장르도 구분되어 확인 할 수 있으니,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를 선택해보세요. 롤플레잉, 격투, 액션/슈팅, 어드벤쳐 노벨, 전략/시뮬, 퍼즐/보드 기타 등등이 잘 구분되어 있네요.






    하나의 게임을 클릭해 들어간 화면입니다. 게임관련되 소개가 되어 있기도하고, 몇가지 안내들도 있습니다. 유저가 올려주었는데도 설명도 친절하게 잘되어 있네요. 






    두번째로는 인디사이드라는 곳입니다.(바로가기) 위 사이트와 비슷한 성격을 갖고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조금 다른점이라면 여기는 커뮤니티 라는 느낌보다는 단순히 다운로드를 받는 성격이 강하긴 합니다. 앞에는 우수게임부터 최신, 추천, 신규 등등이 나와있으며, 메뉴를 들어가면 다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게시판에 들어오면, 완성이라고 나오고 사용자들이 만든게 나온느데요. 소개를 보시고 마음에 드는게 있다 싶으시면 클릭해 다운받아보세요.






    세상의 끝을 잡고 요랑편이라는 걸 클릭해봤어요, 플랫폼부터 장르, 제작자, 모바일구동, 평가댓글, 게임실황 등등 설명이 나오고 그 아래에는 제작한 게임 관련해 안내와 설명이 나옵니다. 한번 두 사이트 다 이용해보시고 괜찮다고 생각하신 곳 혹은 둘다 이용해 보세요. 


    이상으로 쯔꾸르게임 다운관련 사이트 안내 내용 이였습니다. 유저들이 만들어나가는 만큼 개성도 있고 요즘 나오는 게임들과 다른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으니 한번 이런 감성도 느껴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