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크서바이벌 이볼브드 치트키와 명령어 정리해두었어요!
    게임관련 정보 2019. 1. 9. 23:51
    반응형


    아크서바이벌은 스팀이나 플스 등에서 할 수 있는 시대를 아우루며 생존해 나가는 게임 이죠. 공룡들이 등장하기도 하고, 사람들끼리 경쟁을 하기도하고, 건물을 짓거나, 무기를 만들어 사냥을 하기도 합니다. 그 공룡을 길들이기도 하구요. 요즘에 한층 더 인기가 올라가고 있기도 하고, 재밌는 점들이 많은 게임입니다. 이런 점들은 다양한 컨텐츠들을 만들어 나가기도 하고, 친구들과 멀티 혹은 이 게임을 하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하는등을 한다면 더 재밌게 즐길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 게임을 조금 더 빠르게 다가가기 위한? 아크서바이벌의 치트키와 명령어를 정리해보았는데요. 모든 게임에도 그렇겠지만, 너무 많이쓰면 재미가 없겠지만, 처음 입문자나 이 게임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확인하고 싶다는 분들이 사용한다면, 더 재밌게 알아갈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많이 쓰면 지루할 수도 있으니, 적절한 선에서 써주시는게 좋습니다.








    아크서바이벌 이볼브드 치트키와 명령어 모음 및 링크 안내



    아크서바이벌의 치트키(Cheat)의 사용방법은 스팀에서 게임 실행을 해주신 다음, Tab을 누르고 명령어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오늘은 그 부분 중 일부분만 올려드리니 자세히 보고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 확인해주세요. 

    Addexperience 경험치값 0 1 : 경험치 획득, 공룡에게도 경험치를 줄 수 있습니다. (탑승 상태에서만 가능)
    Settimeofday 시간:분:초 : 시간을 자유롭게 설정 해서 밤낮 등을 바꿀 수 있습니다.
    Giveergrams : 엔 그램의 기술을 모두 해제 시킵니다.
    God : 많이들 아시는 무적 모드 입니다. 신이되는? 느낌?
    infinitestats : 무한 스탯과 산소 음식 수분 등의 스텟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God과 마찬가지로 사용하면 죽지않는 불사신이 되겠죠?
    Enemyinvisible true : 투명인간이 되어, 공룡들에게 보이지 않게 됩니다. 현재 모드에서는 공룡이 공격을 못하게 됩니다.
    Enemyinvisible False : 투명화가 풀리게 됩니다.
    Gmbuff : God과 infinitestats의 합쳐졌다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무적의 끝판왕이라고도 합니다.

    여기까지, 아크서바이벌의 치트키와 명령어 중 가장 많이 쓰는 것만 추려놨으며, 더 자세하고 다른 치트를 보실 분들은 위 안내 된 사이트로 이동해서 알아보세요.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게임의 플레이 장면들을 올려드리며, 아크서바이벌의 치트키 명령어 알아보기의 내용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앞 내용에도 있지만, 너무 과한 치트를 쓰면 재미나 흥미가 오히려 사라지는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어느 정도 선에서 하시길 바랍니다. 초심자가 쓰기에는 좋은 것 같에요. 저도 처음 시작할 때 치트를 쓰며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니 더 쉽게 다가오기도 했습니다. 워낙 방대한 컨텐츠가 많다 보니.. 이 점도 좋을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