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정지 확인하는방법, 제재 내역 확인하기
    게임관련 정보 2019. 1. 10. 23:56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에서 플레이 하실 때 조심해야 할 부분 중의 하나가 정지입니다. 모든 게임에서 동일하겠지만, 플레이를 하다보면 사실.. 욕이 나올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있을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욕을 한다고 ㅜㅜ 해소가 되는 부분이 아니니 한번 참아보고 넘어가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저도.. 안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의 신고를 당한다면 몇일 정지 혹은 심한경우는 아예 이용을 제한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제재도 조금씩 심해지고 있으니 살짝 조심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본론으로 돌아가 오늘 알아볼 내용으로 롤 정지 확인하는 방법과 채팅 내역 확인하는 방법 등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항들이 궁금하셨거나 혹은 억울하게 정지를 당하셨던 분들은 내역 확인하고 고객센터의 문의를해보는것도 좋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 정지 확인하는 방법



    롤 정지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리그오브레전드의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셔야 하는데요. (바로가기)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검색을 통해 이동해주시거나, 안내된 링크를 따라 이동해주세요.





    사이트에서 로그인버튼쪽을 확인해주시고 눌러주세요. 사이트 상단 오른쪽 혹은 우측 가운데 컨텐츠 쪽에 로그인하는 곳이 있습니다. 찾아서 들어가주세요.






    아래 보이시는 이미지처럼 로그인 관련 화면이 나오셨다면, 본인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해 주시고,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 화면에서는 계정찾기, 비밀번호 찾기, 계정 생성, 언어 설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셨다면 다시 메인사이트로 돌아와, 내 정보 쪽을 확인해 줍니다. 이 메뉴에서도,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쪽지, 탈퇴, 문의 등을 할 수 있으니 나중에 필요한 메뉴가 있을 수 있으니 어떤 메뉴가 있는지만 확인해 두세요.






    내정보에서 조금 내리시면, 이미지처럼 내용을 볼 수 있는데요. 욕설 제재 내역, 비인가 프로그램 사용 제재 내역, 상세구매내역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대부분 내역 없음 혹은 채팅제한 몇가지 제재가 있네요. 안내 내용으로는 한국어 욕설 제재 시스템의 기록이 되고 즉각적 피드백 탈주 등등의 내용이 있고, 잘못된 부분이 있거나 억울한 부분이 있다면, 1:1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롤 정지 관련 내용이나 여러가지 채팅관련 불법 프로그램, 구매내역 등을 확인하실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