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파온라인4 최소사양과 권장사양 알아보기
    게임관련 정보 2019. 1. 11. 23:59
    반응형


    피파온라인4는 넥슨에서 제작한 스포츠 장르의 게임으로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인기있는 축구게임이기도 합니다. 축구 하면 싫어할 사람이 없을 정도로 국민스포츠 장르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직접 안하더라도 보는 맛도 있고, 골넣었을 때 혹은 승리했을 때 등등 눈이 즐거운 스포츠이기도 합니다. 피파온라인4는 이런 스포츠를 게임화 하여 만든 게임이기도 한데요. 직접 플레이를 할 수도있지만, 내가 직접 감동이 되어, 선수들을 구성 하는등을 할 수도 있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내용으로는 이 재밌는 게임을 설치할때 도움이 조금이라도 될만한, 피파온라인4의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큰의미가 없을 수도 있지만, 다운을 받았다가 내 사양과 안맞아 괜히 시간을 날리거나 혹은, 후회하는일이 없게 하기 위해선 한번 정보를 확인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피파온라인4 다운로드와 최소사양, 권장사양 안내



    피파온라인4의 사양을 보시려면 nexon사이트로 가주셔야 하는데요.(바로가기) 링크를 따라가주셔도되고 검색을 통해 이동해주셔도 됩니다. 그런 다음 자료실 혹은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이동해보세요.





    자료실 화면에서는 피파온라인4의 다운로드를 받을 수도 있지만, 사양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내 컴퓨터와 직접 사양검사를 통해 비교를 해볼 수도 있습니다. 






    피파온라인4의 최소사양과 권장사양 정보입니다. 최소사양으로는 Windows7~10 64Bit, 메모리 4Gb, 하드 18GB, 그래픽 Geforce GT730, 메모리 1024MB, 다이렉트 버전 11이상으로 나오는데요. 이정도면 피파온라인을 최소로 즐길 수 있는 사양입니다. 하지만, 조금 원활하게 게임을 플레이 하고 싶다면 권장 사양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요즘은 컴퓨터들이 사양이 평균적으로 다 높아졌기 때문에, 그걸 비교해보면 크게 높은 편은 아니지만, 그리고 혹시 모르니 한번 체크해보세요.






    위 버튼을 통해 보셨겠지만, 사양 검사를 통해 내PC와 비교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설치 후의 가능하니 궁금하시거나 직접 비교해보고 싶으신분들은 꼭 확인해보세요. 몇초후의 비교와 함께,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이거 외에도 게임사양체크사이트에서도 체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사이트에서 Canyourunit을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이 부분은 다음 포스팅에 더 보충하여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신 드라이버 다운로드 관련 안내입니다. 모든 게임에도 동일한 내용이기도 한데요. 다양한 게임을 좋아하고 설치를 많이 하셔야 한다면, 드라이버는 최신으로 다운받아 놓으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설치를 원활하게 할 수 있어요. 이렇게 피파온라인4의 최소사양과 권장사양 정보를 알아보았고 그 외에도 몇가지 내용을 안내해드렸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설치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아요!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