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크서바이벌 이볼브드 PC 모바일 다운로드 안내
    게임관련 정보 2019. 1. 12. 23:48
    반응형


    아크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는 스팀과 플스에서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지금 스팀에서 가장 핫한 비디오 게임이기도 한데요. 게임 페이지에서 간단한 소개로는, 쥬라기 시대를 배경으로 80여종이나 되는 공룡들과 생존경쟁 혹은 길들이기를 하는 등의 거대한 세계를 통해서 하게 된다고 합니다. 공룡 뿐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을 할 수도 있고, 그 생존 방법에서는 여러가지로 나뉘며, 컨텐츠가 되기도 합니다. 


    좋은 토지, 지형적으로 좋은 곳을 선정하여, 기지를 짓기도 하고, 공룡들을 길들여 키우기도 하게 됩니다. 그렇게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나가고 발전시켜 나가는 게임입니다. 요즘 유튜버분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고, 모바일버전이 출시되고 나서도 더 인기가 많아지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오늘 그래서 준비한 내용으로 아크서바이벌 이볼브드의 PC버전과 모바일버전 각각 다운로드를 안내해드리는 내용입니다. 해당 자료를찾으셨다면 아래 내용들을 확인해보세요!








    아크서바이벌 이볼브드 PC와 모바일 다운로드 안내 및 과정



    우선, PC버전부터 설명드리면, PC로 설치를 하시려면 스팀의 사이트에 가주셔야 합니다.(이동하기) 검색을 통해 이동하셔도 되고, 안내된 링크를 따라가셔도 됩니다. 사이트에서, ARK: Survival Evolved를 검색창에 입력해보세요. 찾으시는 게임이 맞다면 썸네일을 클릭해 이동해보도록 합니다.





    상세페이지가 나오게 되고, 이곳에서 구매 및 설치를 할 수 있게 되는데요. 아래 쭉쭉 내려보시면 가격정보와 게임 관련 소개 다운을 받았던 플레이어들의 구매평 등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런 정보들이 설치전이라면 유익할 수도 있으니 한번 꼼꼼히 체크해보시는것도 좋아요. 그래야 후회를 덜 할 수 있다는... ? 






    구매평을 하나 본다면, 무려 163,102개의 평가글이 올려져있었고, 거기에는 복합적으로 나뉘었습니다.

    재밌다 괜찮은 게임이다 완전 꿀잼이다 라는 평가가 있고, 오류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는 등의 안좋은 평가도 있습니다. 이런 글들을 참고한다면, 재미는 있는데 오류가 해결이 안된다라고 볼 수도 있겠죠. 이 외에도 유튜브 영상을 통해 참고하신다거나 하는등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PC버전이 아니라 모바일 버전의 설치 경로 입니다. (바로가기)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는 PC로만 플레이 할 수 있었는데, 모바일버전도 출시되게 되었죠. 모바일로 담기에는 조금 버거운면도 있기 때문에, 큰 용량을 필요로 했고, 조금 버벅거림이나 렉이 걸리는 현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컴퓨터로 플레이 한다거나, 조금 스펙이 좋은 핸드폰으로 사용할때는 재밌게 즐길 수도 있었습니다. 나름, 이런 생존게임을 모바일로 즐긴다는 것도, 몰입도 잘되고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지 않나 싶네요.






    마지막으로 영상의 장면과 플레이 장면 몇가지를 추려서 올려드리며, 아크서바이벌 이볼브드 PC & 모바일 다운로드 안내와 설명 등의 내용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게임을 해보고 싶으셨던 분들은 위 과정을 통해 설치를 진행해보세요. 요즘 대세인 만큼 꿀잼은 보장이고 업데이트도 이번에 되어 더 재밌는 콘텐츠와 퀄리티가 올라갔습니다.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게임관련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