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이펙스 레전드 사양 알아보기
    게임관련 정보 2019. 2. 23. 13:27
    반응형


    에이펙스 레전드는 요즘 엄청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FPS 게임 중 하나인데요. 별도의 마케팅이나 홍보가 크게 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높은 퀄리티와 짜임새 하나로 유명해지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에이펙스 레전드의 대한 내용에 대해 하나씩 알아가볼 예정인데요. 이전의 했었던 포스팅 중의 다운로드에 관해 다뤄봤는데, 이번에는 사양에 다뤄 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이나 프로그램을 설치하는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봐야 되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그냥 급한 마음에 설치를 하다보면, 컴퓨터가 안돌아간다거나 렉이걸려서 다시 삭제해야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에이펙스 자체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다보니 조금은 사양이 필요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사양



    먼저 가장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경로로는 에이펙스 공식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바로가기링크를 따라 클릭해 접속을 해주세요. 구글이나 네이버에 Apex legends를 검색하셔도 됩니다. 나오는 페이지에서 play free now를 눌러 주세요.


    에이펙스 레전드 설치 및 다운로드 포스팅 바로가기 >









    해당 페이지에서 오류가 날 수 있는데, 한국 ip로는 접속을 못하기 때문에 vpn을 통해 우회하여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조금 번거롭거나 하시면 그냥 제가 안내해드리는 이미지를 보고 확인해주셔도 무관 합니다.






    위 이미지는 조금 작게 보여서, 확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사양으로 최소와 권장 요구 사양이 두가지로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높은 퀄리티에 비해?서는 그렇게 높은 사양은 아닌걸로 보이지만, 그래도 한번 체크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위 공식사이트를 이용하셔서 해결이 됐다면 이 과정을 패스 해도 되지만, 이번에는 Can you run it 이라는 게임 사양체크 사이트를 통해서 한번 비교를 해볼 건데요. 메인의 Apex Legends를 클릭하셔도 되고, 검색창에 입력을 통해 이동하셔도 무관합니다.






    저번에도 포스팅을해서 안내해드렸지만, 이렇게, 자신의 사양과 바로 체크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간편하기도

    하고 더 효율적일 수도 있습니다. 조금 애매하거나 직접적인 비교를 할 때 유용하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에이펙스 레전드 사양에 대한 포스팅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의 새롭게 올라온 게임이기도 하고, 가장 핫한 느낌을 많이 주고 있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많아지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정보가 있다면 추가적으로 내용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