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슬레이 더 스파이어 다운받기
    게임관련 정보 2019. 2. 25. 23:36
    반응형




    슬레이 더 스파이어는 카드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덱을 만들고, 그 덱을 통해 배틀을 하는 등 여러가지 컨텐츠를 진행을 하게 되는데요. 최종목적은 첨탑을 정복하는 것으로, 유물을 발견하고 적들과 조우하는등을 해나가게 됩니다. 처음 나왔을 당시만해도 카드로 수싸움과 플레이를 한다는 점에서 신선한 면이 많이 있긴 했는데요. 점점 매니아들 사이에서만 하게 되는 게임으로 되어 조금 아쉬운게 있는 것 같습니다. 이와 비슷한 게임으로는 하스스톤과 던전메이커 등등이 있습니다. 슬레이 더 스파이어도 많이 하고계시는분들이 있고, 평가도 압도적으로 긍정적이란걸 받은만큼 좋은 호평을 받고 있으니 한번 플레이 해보실 분들 그리고,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실 분들은 아래 내용을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슬레이 더 스파이어 다운받기 과정 안내



    slay the spire은 전략 게임의 장르의 카테고리로 분류가 되어 있었는데요. 스팀에서 바로, Slay the Spire를 검색해 나오는 썸네일을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었습니다. 게임 관련 간단한 정보라던지 소개, 그리고 영상 및 다양한 자료들도 많이 있으니 구매 전이시라면 한번 살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바로가기)






    디테일페이지가 나오셨다면, 아래로 조금 내려서 구매를 통해서 슬레이 더 스파이어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초록색 버튼의 장바구니 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평가를 보면 긍정적으로가 많기는 하지만, 압도적 으로라는걸 보아, 뭔가 기대되기도 하고 엄청 재밌는 게임이지 않을까 싶네요.






    사양의 정보도 이미지를 첨부해 올려봤는데요. 진짜 신경 안써도 될만큼 낮은 사양을 보여주니 그냥 넘어가 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궁금하신분들은 대충 한번 봐주세요. 맥을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Max OS X를 눌러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항상 마지막쯤에 보게 되는 평가글들 몇가지를 소개 드리면, 한번키면 오래하지만 그 한번 키기가 어렵

    다고 하네요. 플레이를 하게 되면 몰입도가 높다는 게임으로 봐도 될 것 같에요. 정식 발매를 했으니 당장 모바일로 만들라고도 하네요 ㅋㅋ 요즘은 PC > 모바일로 만드는게 대세다보니 그렇게 된다면 오히려 더 힘을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외에 꿀잼이다. 등반이 어렵다 재밌다 등등 여러가지 다양한 의견들이 있었습니다. 구매를 하고 플레이를 먼저 한사람들의 글이다보니 더 도움이 되고 참고할만한게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Slay the Spire의 플레이 장면이자, 영상에 있던 이미지를 가져와봤는데요. 그래픽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퀄리티도 나쁘지 않고, 방식이나 진행되는 룰 등도 살펴볼수가 있었습니다. 유튜브에도 관련글들이 조금 있으니 한번 같이 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슬레이 더 스파이어 다운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카드로 진행하는 방식 그리고 거기서 나오는 전략과 수싸움, 화려한 모션이나 나쁘지 않은 전투장면 모두 그럴싸하게 구성된 게임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