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크래프트 무한맵 다운
    게임관련 정보 2019. 2. 26. 16:11
    반응형




    스타크래프트를 게임할때 우리는 여러가지 종류를 선택해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예를 들면, 1:1을 할 수 있는

    밀리 랭킹전, 그리고 팀플레이라던지 그 외의 유즈맵 등등 그안에도 다양한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인 오늘은 팀플에서 할 수 있는 무한맵의 다운로드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헌터같은 맵들과 달리 자원도 빨리 모아지기 때문에, 발전속도가 빠르고 유닛도 그만큼 많이 뽑을 수 있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구도가 주어지고, 초반부터 후반까지 물량전, 양산전이 펼쳐지게 됩니다. 이런점들이 매력적이기도하고 화끈한점들이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요소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한맵에도 여러가지 버전이 있겠지만, 게임에서 자주 보이는 자주 하게 되는 맵들을 올려두었으니 참고하셔서 다운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의 스타크래프트 무한맵 다운받기 방법 안내



    위에서 알집을 통해서 무한맵을 다운을 받으셔도 상관은 없지만, 직접받아서 하는게 아니라 게임에 직접 들어가게 되면 자연스레 받아지기도 합니다. 접속을 하고 나서, 대기화면으로 들어가게 된다면 맵이 없는경우 퍼센티지가 차는 걸 보셨을 거에요. 다 받아지게 되면 동일하게 스타크래프트 맵쪽에 들어가게 되고, 위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종족 선택 화면에 들어가면, 우측쪽의 1~100까지 차게 되면 다운이 받아지고 있는 겁니다. 3:3빨무매너스겜! 이란 방에 들어가봤어요~ 아무방이나 상관없고, 빨무라고 되어있는 제목을 찾아 클릭해보세요. 그리고 맵 종류에는 3:3, 4:4 두개가 있습니다. 보통은 33을 많이하고, 친구들이 4명이다 싶으면 44를 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고, 플레이 하는 장면을 2가지 올려봤습니다. 무한맵은 이런식으로 미네랄한덩이만 겹쳐져 있습니다. 가스도 8개이상?이 되어 있어 빠른 무한맵이라고 불리는 것 같습니다. 






    물량전에서 센터를 먹고 견제를해서 승리를 거둬봤는데요. 역시, 화끈한... 이 맛으로 플레이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참고사항으로 안내해드릴 내용으로는 다운받은 맵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위에 올려드린

    압축파일을 해제 하신 다음에, 복사 혹은 잘라내기 > 그리고 내문서 > Starcraft > Maps > Download의 경로로

    가주신다음 붙여넣기를 해주시면 끝입니다. 그런다음 스타크래프트를 다시 실행 시켜주시고, 맵을 만들어 주신다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스타크래프트 무한맵 다운로드의 대한 내용과 안내를 올려드렸는데요. 맵이 필요하셨거나, 다운받는 방법이 궁금하셨다면 한번 참고해서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