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더테일 한글판 설치방법
    게임관련 정보 2019. 2. 26. 23:09
    반응형




    언더테일은 어드벤처 RPG장르의 속하는 게임으로 괴물의 세계 지하로 떨어져 지는 사람을 통제하게 됩니다. 출구를 찾아야 하고, 그렇게 하지 못할 경우 어둠속에 영원히 갇히게 되는... 스토리로 진행이 되는 게임이기도 한데요. 조금 으슥한 그래픽의 심플한 블랙톤이 인상적이기도 합니다. 게임 유튜버중의 인기가 엄청 많으신 대도서관님 그리고 그 외에 분들이 하기 시작하면서 많은 인기를 누리기도 했고, 약간 스팀에서의 꿀잼게임? 재밋는 인디게임?으로 꼽히기도 합니다.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하고 있기도 하고, 소소하게 즐기기에도 장점이 많이 있기도 합니다. 오늘 그래서 준비한 내용으로 언더테일의 다운로드도 안내해드리며 한글판 설치방법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하셔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언더테일 한글판 설치방법 및 다운로드 안내



    Undertale을 먼저 설치하시려면 스팀사이트에 들어가주신 다음 Serch bar에 Undertale 을 검색해 나오는

    썸네일을 눌러 이동해주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 구글이나 네이버 다음 등을 통해 접속을 하셔도 무관합니다.






    페이지가 나오셨다면, 아래 하단에 장바구니 > 구매 후 설치를 하시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안내가 나오기 때문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게임은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고, 구매전의 미리 지원 언어를 확인해줘야 하는 게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별도로 패치를 통해서 설치를 해주셔야 하고, 아래에 보시면 개발자분이 만들어주신 파일을 받아 적용을 해주신다면 한글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언더테일(Undertale)의 카페이자 한글패치를 받을 수 있는 곳인데요. 사이트 링크를 통해 이동해주신 다음,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간단한 설치방법에 대해서도 내용이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계시는 팀 왈도란 분이 번역을 했으며, 여러명의 개발자 및 검수하는분들이 참여를 한것 같네요. 정말 이런거 만들어주시는 분들은 엄청 감사한 분들인것 같습니다.


    Undertale korean Commuinity로 이동하기>






    마지막으로 언더테일의 플레이 장면 몇가지를 올려드리며 포스팅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RPG 어드벤처 인디 게임장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렸기도 했는데요. 유저의 평가도 압도적으로 좋은 만큼 믿고 다운을 받으셔도 좋을 만한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후속작으로는 델타룬이란게 나오기도 했고, 먼저 해보시거나 혹은 후속작을 플레이하셔도 재밌게 하실 수 있을거에요. 다음에도 게임을 하면서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있거나, 서브적으로 필요한 자료가 있다면 내용을 선정하여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