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틀그라운드 총 종류 알아보기
    게임관련 정보 2019. 2. 27. 18:05
    반응형





    배틀그라운드에서 가장 중요한건 우선, 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FPS게임이기 때문에 당연한 얘기기도 하지만,먼저 총을 어떻게 줍느냐에 따라서도 초반 생존 싸움이 걸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어떤상황에서 쓰느냐도 마찬가지로 중요한 사항중에 하나였는데요. 아무래도 멀리서 적을 쏠때에는 저격총이 유용하고, 근접전에서는 AK같은 돌격형 총이 좋은 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상황에서도 갈리기도 하고, 플레이하시는분에 따라 어떤걸 선호하느냐도 많이 달라지기도 했습니다. 


    배틀로얄이라는 방식이 있기 때문에 이런 선택사항이 나오기도 하는거 같에요. 지형도 중요하고 여러가지 생각해야 할 점들이 많이 있던 것 같습니다. 오늘 그래서 이런점들을 알려드리기위한 배틀그라운드 총 종류와 정보까지 덤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까지 안내해드릴 예정인데요. 배그를 하면서 궁금하셨다거나, 아니면 시작한지 얼마 안되 궁금하셨다면 한번 참고해서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총 종류 보는 방법 안내



    가장 상세하게 잘 나와있는 사이트로 배그 인벤이란 곳인데요. (바로가기)무기(Weapon)의 종류 뿐 아니라, 부착물(Attachments), 탄약(Ammuition), 방어구(Equipment), 소모품(items), 탈 것(Vehicles)등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아니라, 무기에도 HG, SMG, AR, SR, DMR, LMG, SG, Bow, Melee, Throwables 등의 종류를 선택해서 자신이 보고싶은 것들을 분류하여, 볼 수도 있었습니다.






    먼저 위에서 설명드린대로 카테고리를 선택해 어떤 무기를 볼 건지 체크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아래 이미지들이 분류되어 나열됩니다. 총의 종류 외에도 다른 부속품들 그리고 구호품들등이 궁금하셨다면 한번씩 확인해보시는것도 게임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총을 보시면 간단하게 정보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먼저 종류, 대미지, 장탄수, 탄약, 평점 등이 나와있습니다. 사실 뭐 중요한 건 아니지만, 그냥 대충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에요. 그리고 직접 총의 마우스를 가져다대면 조금 더? 디테일하게 볼 수 있기도 했는데요.







    UMP9의 정보를 보시면 무기(SMG) 9mm, 전투력, 유효사거리, 안전성, 연사율, 9mm탄약을 사용하는 현대식 기관단총 500용량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이렇게, 어떤 부분에서 능력치가 높은지에 대해 확인할 수도 있고, 그걸 토대로, 게임의 플레이에 연관지을 수도 있었습니다. ump9외에도 다른 총들을 보시면 여러가지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위에 안내된 링크에 따라 이동하신 후 체크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여기까지, 배틀그라운드 총 종류 포스팅이었습니다. 배그는 어느새 국민게임으로 자리잡기도 했고, 전성기 때보다는 조금 적어지긴 했지만 여전히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하고 있고 활발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조금 시간이 흘르면서 초보유저들이 하기에 힘든 여건이 되기도 했지만 생존방식이라는 것과 여러명이 같이 할 수 있는 멀티 등등의 재밌는 요소를 통해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라며, 조금이나마 게임하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