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모음
    게임관련 정보 2019. 4. 10. 16:46
    반응형




    스타크래프트를 하게 되면 대표적으로는 밀리를 통해 1:1이겠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맵과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유즈맵이란것도 마찬가지에 일종인데요. 맵제작자 혹은 스타를 좋아하시는분들이 만화 원작이나 여러가지 영화 그리고 개인 창작을 통해서 만들어놓은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모음이란 주제로 가져왔으니 파일을 다운 받거나 방법 안내를 통해 원하시는걸 얻어 보시길 바랍니다. 유즈맵하면 떠오르는게 다 다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랜덤능력크래프트, 랜능크라고 불리는 게임이 가장 많이 떠올르고 그 외에도 마린키우기, 저글링키우기, 디펜스류, 생산과컨트롤 등등 수많은 히트 작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은 유저들이 많이 없어지긴 했어도, 가끔 유즈맵들을 통해 즐기기에는 좋기도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모음 다운로드 안내 및 방법



    알집파일을 통해 맵을 모아두긴 했지만, 사실 스타크래프트에 들어가서 직접 다운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방제를 보고 원하시는 게임을 들어가게되면 맵파일에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되며, 그걸로 플레이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오류로 인해 그리고 받으러가기만 하면 강퇴가 난무하다면 직접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starusemap.zip







    이렇게, 랜타디라는 유즈맵의 방을 들어가게 되면 맵이 다운받아진겁니다. 방장이 게임을 스타트하게 되면, 카운트와 함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랜타디는 랜덤 타워디펜스로 타워를 지어 디펜스를 하는 유즈맵입니다. 랜덤으로 주어지기 때문에 운적인 요소도 있지만, 각각 맵에 따른 공략과 어떻게 해야 클리어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여러가지 자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scv로 터렛을 지으면 이렇게 타워?들이 나옵니다. 유닛이 나오게 되고 각각 특색이 있고, 몹에 대해 어떤게 효율적인건지도 있습니다. 스타의 상성관계라 생각하시면 되요. 이런식으로 직접 들어가 플레이를 하면서 다운을 자연스레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상,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모음의 관련된 포스팅이었고,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위 모아둔 알집 파일이 있으니 해제 후 스타 맵 폴더(Starcraft > Maps)에 넣어주시기만 하면 끝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