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탑 챔피언 순위
    리그오브레전드 공략 2019. 4. 20. 06:28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에는 다섯명이 플레이 하게 되고, 각자의 역할이 맞춰 포지션이 지정하여 게임을 하게 됩니다. 랭크게임을 돌리게 되면 2개의 포지션을 돌리게 되기 때문에 롤을 하신다면 모두 아실거에요. 딱히 정답은 없지만, 그 역할에 맞게 챔피언을 사용하게 되고, 딜러를 하거나, 탱커, 이니셔 등등을 나눠서하게 됩니다. 그 중의 오늘 소개해드리는 탑이라는 포지션은 주로 탱커가 나오거나 이니시를 하게 됩니다. 간혹 누커나 딜러가 나오기도 하기 때문에 딱히 정해진건 없습니다. 오늘은 이 탑을 플레이 할때 간단하게 참고할만한, 롤 탑 챔피언 순위에 대해 정리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롤 탑 챔피언 순위 알아보기



    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오피지지에 먼저 접속을 해주셔야 해당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타고 가주시거나 오피지지라고 검색을 통해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메뉴 중에 보이시는 챔피언분석을 클릭해 들어가주세요. (바로가기)









    그럼 우측에 보이시는 간단한 표를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표를 보면 어떤게 승률이 높고 픽률이 높은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가장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탑 챔피언으로 해카림이 1티어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리븐, 블라디미르, 케일, 잭스의 순입니다. 이 외에도 목록이 쭉 나오게 되니,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 오피지지 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챔피언 썸네일 옆에도 보이듯이, 1티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소환사 주문뿐 아니라 스킬 빌드

    아이템, 룬, 트리, 카운터 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시기전에 한번 확인해보고 하는것도 좋아요.






    밑으로 내려보면 이렇게 정리 되어 있습니다. 순서대로 가주셔도 되고, 템이나 룬은 상대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도 있으니 유동적으로 가주셔도 무관 합니다. 






    그리고, 오피지지나 롤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좋은 점으로 꼽히는거는 장인분들의 룬이나 게임의 리플을을 볼 수 있다는 것 같습니다. 이상, 롤 탑 챔피언 순위 알아보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에는 기회가 된다면, 다른 포지션도 한번 천천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과 맞는 챔피언을 하는게 좋을 수도 있지만, 요즘에 대세와 무슨 캐릭이 좋은지 확인해 두시는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