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정글 챔피언 순위 알아보기
    리그오브레전드 공략 2019. 5. 4. 11:21
    반응형

    롤 포지션중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 중의 하나인 정글, 정글몹을 먹으며 성장을 하며, 상황에 따라 라인을 도와주거나 카정을 통해 상대 정글을 말리게 하는 등 게임안에서 가장 많은 역할을 하는 포지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드 다음으로 캐리력이 가장 높다고 불리기도 합니다. 오늘 그래서 준비한 내용으로 롤 정글 챔피언 순위를 볼 수 있는 곳과 1~10위까지의 순위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요즘은 롤 커뮤니티가 잘 활성화 되있기 때문에, 검색만 한다면 어느 챔피언이 대세고 좋은지를 알 수가 있습니다. 자신과 맞는 스타일을 하는게 가장 좋겠지만, 대세 챔피언을 다룰 줄알면 승률도 같이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롤 정글 챔피언 순위



    롤을 하신다면 이 사이트의 검색을 가장 많이 하셨을거에요. 오피지지라는 곳이며, 해당 페이지는 챔피언 분석을 클릭했을 때 나오는 곳입니다. 정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라가스부터, 그레이브즈, 녹턴, 누누, 니달리, 람머스, 렉사이, 렝가, 리신, 마스터이, 바이, 볼리베어 등등이 있습니다. 순위를 보기 앞서 이런 챔피언들을 클릭하게 되면 해당 룬과 템트리 스킬트리 정보도 볼 수 있다는 것!









    정글의 순위를 확인해보면, 이렇게 되있습니다. 이블린이 1위로 가장 높은 순위에 있고, 그 다음으로 리신, 자르반 4세, 렉사이, 람머스 순으로 되있습니다. 5위부터는 2티어로 해당이 되네요. 승률의 차이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런 챔피언이 대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1티어에 속하기도하고 1위에 속한, 이블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아래로 조금 내려보게 되면, 종합, 템트리, 스킬트리, 룬, 카운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블린은 예전부터 해오던 정글러로 은신이라는 것 때문에 가장 승률이 높지 않을까 싶어요. 이블린을 해보고 싶으신분들은 아래 룬과 템트리 등을 참고해 플레이 하신다면 도움이 되시지 않을까 싶어 올려두었습니다. 이렇게, 롤 정글 챔피언 순위에 대해 정리해봤는데요. 다음에는 다른 포지션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이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