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아블로3 요로마우스 다운 및 설치하기
    게임관련 정보 2019. 5. 27. 16:55
    반응형

    요로마우스는 보통 디아블로에서 많이 쓰이고 있는데요. 이전에 포스팅에서 디아블로3라는 헬퍼를 소개할때 등장한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같이 연계해서 사용하기 좋고, 해당 게임을 플레이 할 때, 도움을 주는 보조적인 도구로 보시면 될 것 같에요. 목적 자체는 배경과 구분이 잘 안되는 게임에 마우스 커서를 바꿔 조금 더 잘보이게? 게임을 원활하게 해주는 게 이 소프트웨어의 만들어진 배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와 함께, 사용방법도 간단히 정리해두었으니, 봐주시면 좋고, 위에 설명드린대로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디아블로3 요로마우스 설치하기



    YoloMouse의 사이트로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Download가 있는데 윈도우 버전 및 운영체제에 맞춰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에는 별다른 컨텐츠는 없고,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안내?와 링크만 있었습니다.


    YoloMouse 사이트 바로가기






    gif로 간단하게 요로마우스에 대한 모션과 위에 간단한 설명도 나옵니다. how do, 다운로드를 하고 키를 눌러 변경을 하라는 맥락의 글입니다. 어렵지 않으니, 일단 설치부터 시작하시고 사용을 해보도록합시다.











    인스톨러 YoloMouse setup창이 나오고, next를 눌러 설치를 시작해 주시면 됩니다. I accept the terms.. 약관 동의를 체크해주고, 다음으로 넘깁니다.






    두번째로 설치 경로를 지정해주고 마찬가지로 다음과정으로 넘겨줍니다. 마지막으로 Install이 나오고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다 받아지게되면 커서가 컴퓨터에 설치가 되고, 사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해당 폴더에 가면 단축키에 대한 안내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말씀드린대로, 이름은 디아블로3 요로마우스라는 이름이 붙여졌지만, 사용은 어느 게임에서나 가능하고 배경과 구분이 어려워 힘드셨던 분들은 커서를 변경해 사용해보세요. CursorKey1 : Control Alt 1 등을 누르게 되면 변경이 됩니다. 색깔이 많이 있지는 않지만, 은근히 여러가지 종류가 있기는 합니다. 설치된 커서를 확인해보거나 커서의 모양을 확인해 보면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