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10 게임모드 끄기/켜기 방법
    게임관련 정보 2019. 6. 1. 13:31
    반응형

    윈도우10을 사용하게 되면, 여러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포스팅 내용 중 하나로도 게임모드란 게 있는데, 화면을 녹화해주거나, 스크린캡쳐 등을 해주게 됩니다. 이 부분이 필요하신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지만, 대부분은 오히려 불편함을 많이 겪게 됩니다. 조금? 렉이 걸리는 부분과 오히려 다른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모든지 자신이 기준이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나쁘지 않다. 간단한 게임녹화정도 할거다. 프로그램이 없다 정도일때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몇가지 설정관련한 부분을 정리해봤으며, 불편하셨던분들 혹은 필요로 하셨던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윈도우10 게임모드 끄기 켜기 방법 알아보기



    검색을 통해 설정을 누르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걸 볼 수 있습니다. Windows 설정 관련 페이지로 오늘 안내드리는 내용외에도 다른 여러가지를 설정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메뉴 중 가장  끝에 있는 게임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게임 바라는게 나오고, 여기서 게임바를 사용하여 게임 클립 스크린샷 및 브로드캐스트 레코드에서 끄기로 변경을 해주시면, 오늘 알아볼 내용은 끝이 납니다. 반대로, 다시 켜주실 분들은 스위치를 눌러 변경 해주시면 끝이 나겠죠? 그리고 아래 보면 단축키가 나오는데, 사용을 하시는 분이라면 이 부분을 참조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윈도우키와 G키를 같이 누르게 되면 화면이 나오고 녹화나 캡쳐 부분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폴더 열기를 통해 파일을 볼 수 있고, 녹화시간 등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녹음과 마이크 볼륨에 대해서도 제어를 할 수 있고, 몇가지 방식에 대해서도 수정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비디오 프레임과 커서 캡처 등의 설정이 변경되는 화면입니다. 어렵지 않게 구성 되어있고, 사용을 하시다가 불편한점이 있다 혹은 설정이 필요하다 싶으시면 이곳으로 와주셔서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끄기를 위한 목적이면 첫번째 이미지만 보시면 해결이 가능 합니다. 이렇게, 윈도우10 게임모드 끄기와 켜기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봤는데요. 불편하셨거나 필요로하셨던 분들 모두 해결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