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일본서버에서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19. 6. 5. 21:53
    반응형

    롤을 할때는 대부분 한국서버를 하게 되지만, 가끔은 다른 서버는 어떤 메타이고 어떻게 진행이 될까하는 궁금증이 생기게 되있습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롤 일본서버를 들어가 설치하고 플레이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려 합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북미서버에서 다뤄보았는데, 거이 비슷한 맥락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뭔가 일본어로 되있으니 신기하기도 하고, 서버 점검이나 이럴 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전체적인 큰 틀안에서는 비슷하게 진행이 되지만, 챔피언의 스킨이나 몇가지 우리나라에서의 메타와는 살짝 다른 점도 있기도 합니다.




    롤 일본서버 바로가기 안내와 설치하기



    우리나라에서도 운영되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 사이트에서 일본버전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본어로 되어 있고, 새로 업데이트 되는 소식들과 내용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비교해보면 크게 다른점은 없지만, 뭔가 분위기부터 사뭇 다른 느낌도 들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일본 롤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 주셨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파랑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롤 일본서버 사이트 바로가기






    우리나라 서버의 아이디와 다르게 취급 되기때문에 새로 가입을 해줘야 합니다. 일본어라 조금 헷갈리신분들은 구글의 번역 기능을 이용해 한국어로 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첫번째는 이메일 주소, 다음은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확인, 생년 월일, 마지막 체크는 개인정보와 프로모션 우편 받을지의 대한 여부입니다. 다 완료가 되셨다면,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바로 다운로드로 안내를 해주는데요. 가운데 버튼을 눌르면 기존의 롤을 다운받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인스톨러가 나와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창이 나오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렇게, League of legends 셋업창이 나왔고 설치를 진행해주시고, 마찬가지로 해주셨던 대로, 클라이언트를 통해 롤을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북미서버를 하는 법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기존의 한국서버로 해주시는게 재미있겠지만, 간혹 다른 서버를 경험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아 이렇게 올려드리게 됐습니다. 비교적 방법은 간단하니 위 과정과 링크를 따라 설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