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si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게임관련 정보 2019. 6. 12. 09:23
    반응형

    msi 앱플레이어는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로 할 수 있게,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전의 포스팅했었던, 블루스택, 녹스, ldplayer와 방식과 목적은 거이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bluestack과 연동이 되어 있고, 사용방법도 거이 같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플레이어를 다운받아 실행을 하게 되고, 앱이나 게임을 다운받아서 플레이어를 통해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마찬가지로 키보드설정이나 보조 도구도 비슷한 면이 띄고 있습니다. 이런 느낌이다라고 간단하게 알고 계시면 될 것 같고, 그 외에 사항들은 아래 내용들을 보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si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내 및 설치과정



    msi app player의 사이트로 해외에서 제작되었기 때문에, 모든 설명이 영문으로 되어 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번역기를 돌려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운데에 있는 빨간색의 Download 버튼을 눌러보세요.


    사이트 바로가기






    압축파일을 하나 받게 되고, 해제를 하게 되면, 플레이어의 인스톨러를 하나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받으신 다음 셋업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인스톨러를 실행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셨을 겁니다. 지금 설치를 눌러 다운로드를 받아보도록 합시다. 설치를 위한 시스템 확인과 다운이 받아지고 있음을 알려주는 게이지가 차기 시작합니다.






    완료가 나왔다면 다 설치가 된건데요. 창이 닫히면서, msi 앱플레이어가 실행이 됩니다. 디자인이나 레드라는 강력한 색을 포인트칼라로 쓴게 개성도 있고, 뭔가 색다름이 느껴졌습니다.






    실행한화면으로, 사이트는 영문으로 되어 있었지만, 플레이어는 한글로 되있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사용방법과 최적화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서 더 상세하게 다뤄볼 예정이지만,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이전에 사용하셨던 블루스택이나 녹스와 거이 동일하게 이루어져있습니다. 검색창을 통해 게임이나 앱을 입력하고 나오는 썸네일을 클릭해 구글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그 다음 설치버튼을 통해 다운을 받으신다음 실행만 하면 끝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msi app player의 다운로드를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컴퓨터로 모바일 게임을 해보고 싶으셨던 분들은 한번 쭉 내용을 살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