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뿔레전쟁 조합법 알아보기
    게임관련 정보 2019. 6. 16. 07:29
    반응형

    뿔래전쟁은 지금 들으면 조금 오래된 느낌이 강한데요. 워크래프트3의 유즈맵으로 뿔레랜드라는 컨셉으로 적들이 처지하는걸 방어하는 디펜스류의 유즈맵입니다. 오늘은 뿔레전쟁 조합법에서 알아보며, 공식카페를 이용한 방법을 정리해두기도 했습니다. 그전의 먼저 간략한 소개를 드리자면, 뿔레라는 제작자가 만들어 이름을 붙이게 되었으며, 지금은 오류 패치와 잘못된 부분이 업데이트되고는 있기도 합니다. 




    뿔레전쟁 조합법



    공식카페에서 다운을 받을 수 있고, 몇가지 수정사항이나 공략적인 부분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RPG 적인 요소들도 잘섞여있고, 여러가지 장르를 뒤섞은 듯한 느낌도 납니다. 지금해도 여전히 재미있는 워크3, 지금 킬링타임게임이라고 불리기도 했는데요. 이전 시대의 그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에요. 한번 잡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하게 되는.. 점이 많이 있었습니다. 











    공식카페를 들어가게 되면, 몇가지 알아볼 수 있는 내용이 있습니다. 최신버전의 다운로드와 공략법 조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바로 이 조합법에 대해 클릭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공식카페에 들어가 주셔야 합니다. 조합법 일부는 첨부했지만, 카페에 더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가 있습니다.


    뿔레전쟁 공식카페 바로가기






    위 이미지에서 잘 보이지 않아 확대한 이미지도 함께 올려드립니다. 






    1.5xvv 아이템 조합법이 먼저 나옵니다. 색상에 대한 정보 초급사냥터에 대한 정보도 나와있고, 어떻게 하면 나오고 드랍의 확률에 대해서도 간략히 나오게 됩니다.






    필드 아이템 조합법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카페의 공략 중 일부분을 첨부해드리지만, 직접 들어가시게 된다면 모든 조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로 도적의 스코프 + 호로의 이빨을 조합하게 되면, 샤프소드가 나오게 되고, 그 아래의 데미지나 공속, 크리티컬, 등 옵션의 대한 정보도 볼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자신이 플레이 할때 어떤 아이템이 필요한지 어떻게 해야 나오는지에 대해 알수 있어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알 수 있는 부분이 있기는하지만, 이 부분을 먼저 보고 한다면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 장면 한부분을 첨부해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워크3에는 많은 유즈맵들이 있고, 모두 개성있고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전의 독도키우기나, 파오캐 등에 대해서도 포스팅한 부분이 있는데 참고해주실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그리고 더 재미난 게임 혹은 유용한 정보가 될만한게 있다면 정리해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