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
    게임관련 정보 2019. 6. 17. 10:55
    반응형

    게임을 하거나 사이트 그리고 앱을 설치하거나 등등 인터넷을 하다보면 모든 회원가입을 하게 됩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블리자드도 마찬가지의 경우인데요. 처음에 가입을 하게 되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지정하게 되고, 그외에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블리자드의 게임은 유료로 결제를 한 다음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관리를 해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너무 주기적으론 신경을 쓸 필요는 없겠지만, 2~3달에 한번정도?에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면 어느정도 해킹이나 보안상으로 안전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과 과정을 통해 살펴보세요.




    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



    블리자드 사이트로 이동해 내 계정 > 로그인을 해주도록 합니다. 그 이후 다시 동일하게 누른 다음 계정관리를 클릭해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블리자드 사이트로 이동하기






    가입하셨던 아이디는 이메일과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고 그아래 비밀번호 > 블리자드 로그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또는 페북과 구글로 연동이 되어있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서 로그인 해주세요.











    계정관리를 들어가게 되면 왼쪽에 나오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그 중의 보안을 클릭해주세요. 개인정보가 나오기 때문에, 메뉴만 따로 캡쳐했습니다. 왼쪽에 나오는 목록들은 말그대로 계정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들을 수정 및 변경을 할 수 있는는 목록들이기도 합니다. 관리하는 곳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보안을 클릭해 하단 쪽을 내려가게 되면, 비밀번호라는 목록이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눌러 변경을 할 수 있고, 다음 화면에 변경하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계정 보안을 위해 주기적으로 변경하는 것을 권장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몇가지 룰에 대해 지켜줘야 하기도 합니다. 길이가 8~16자여야 된다. 숫자와 알파벳 최소 하나씩 포함, 특수 문자 사용 불가 이메일 주소와 유사한 건 사용할 수 없다. 라며 나오고 이 룰을 지켜서 아래 기존과 새 비밀번호를 입력해 저장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해당 페이지만 가시게 되면 어렵지 않게 변경 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