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IT정보 2019. 12. 16. 17:41
    반응형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디스코드는 영어로는 Discord라 불리며, 한국어를 포함해 다국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온라인상에서 마이크로 대화를 할 수 있는 음성채팅 프로그램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운영체제는 윈도우를 포함해 맥, 리눅스를 다 지원하며 모바일로도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지원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나 쉽게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이기도 합니다. 비슷하거나 이전에 있었던 프로그램으로는 스카이프나 보이스톡, 게임 톡 등등이 있습니다. 주로 게임에서 소통을 할 때 많이 쓰이고, 그 외에도 컴퓨터를 통해 다른사람과 소통할 때도 간혹 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내용으로는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에 대해 정리해봤으며, 아래 이미지를 통해 설치하는 과정과 방법에 대한 내용이 있으니 함께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와 설치과정 알아보기



    구글에서 혹은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디스코드를 검색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바로가기) 안내된 링크를 따라가셔도 좋고, 직접 검색을 하셔도 됩니다. 사이트에 들어오시면 보이는 페이지로, 바로 Windows용 다운로드를 클릭해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천천히 설명드리니 내용을 확인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한 소개를 보면 이렇습니다. 게이머들에게 올인원 음성 및 텍스트 채팅 무료이며, 보안이 확실하며, 컴퓨터 핸드폰 할 것 없이 자유롭게 할 수 있다고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점으로, 웹 브라우저에서 Discord 열기를 누르면 프로그램 없이도 웹에서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위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셨다면, 이런식으로 Downloading update라는 문구와 설치가 시작됩니다. Starting이라고 바뀌셨다면, 다 받아졌다고 보시면 되고 잠시 후 디스코드가 실행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내용들이 나오며, 환영의 인사가 나오기 싲가합니다. 테마의 변경과 글씨 크기의 변경 등의 내용이었고, 거이 ui의 대한 언급이 있었습니다. 






    디스코드를 사용하는 법은 간단합니다. 화면 기준으로 보시면, 왼쪽 아래의 디스코드 코드가 있습니다. 이름 혹은 닉네임 #1234 와 같이 번호가 나오며, 이 코드를 상대방에게 알려주신 다음 친추를 하셔도되고, 그 반대의 과정으로 해주셔도 됩니다. 






    그 다음 친구추가가 됐다면, 전화기 표시 아이콘을 클릭해 전화를 걸어 음성 대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해보면 그렇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한번 클릭을 해보시면서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전 페이지에서 봤었던 웹관련된 내용입니다. 여기에 디스코드의 유저네임을 입력하게 되면 웹에서 음성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안내 문구로는 등록하는 순간 디스코드 서비스 이용약관의 동의하게 되는 거라고 하네요.






    윈도우가 아닌 다른 운영체제라면 공식홈페이지 메뉴 중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이런 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Mac용, Android, iOS, Linux 세가지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마찬가지로 다운을 받을 수 있는 인스톨러가 나오게 됩니다.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직접 검색해도 동일하게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다른 앱을 설치하는 것과 동일한 과정이며, 설치를 클릭해 다운을 받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와 설치과정에 대해 정리해봤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렇게 복잡하지 않고, 사이트의 접속하신 다음 인스톨러를 받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천천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p chip 다운로드  (0) 2019.12.24
    블루스택4 다운로드  (0) 2019.12.22
    티켓팅 연습게임  (0) 2019.12.08
    한메타자연습 다운받기  (0) 2019.11.22
    타자연습 프로그램 타자몽 다운로드 받기  (7) 2019.10.1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