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게임관련 정보 2019. 12. 24. 21: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니지와 nc게임에 최적화되어 있는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모바일게임을 하는데 많이 사용하게 되는 앱플레이어 혹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설치하게 됩니다.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고, 사용하시는 분에 따라 선호하게 되는 거나, 자기가 쓰기에 편리한 걸 쓰게 되있습니다. 인터넷에 앱 플레이어라고 검색을 하게 되면 다양하게 나오니 선택하셔도 좋으며, 오늘 안내해드리는 퍼플 프로그램도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NC에서 제작 되었기 때문에, NC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조건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nc의 purple페이지로 메인화면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링크를 같이 걸어두었으니, 클릭하셔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purple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설치를 하기 위해선, 왼쪽에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PC뿐 아니라 모바일 앱으로도 실행이 가능한점도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안내 사항으로는 purple 설치 시, 리니지2m 다운로드가 가능 하다고 합니다.






    위 설치 버튼을 클릭하고, 나온 인스톨러 창입니다. '다음'을 눌러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약관 동의 화면입니다. 대략적으로 읽어주신 후,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설치 위치 선택을 해주신 다음,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필요한 디스크 공간을 보면 469MB인데, 생각보다 용량이 적었고, 그만큼 간편한 점도 장점으로 보였습니다. 






    모든 과정이 완료 되었다면, Purple 실행하기(R)을 클릭해 마침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퍼플 앱플레이어을 이용하기 위해선 nc아이디가 필요합니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먼저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페이스북과 구글이 연동 되기 때문에 비교적 간단하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보시게 되면, 플레이어의 소개와 기능들도 알 수가 있었는데요. 몇가지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리니지2M을 강조하면서 나오게 되는데요. 그 외에 모든 NC 모바일게임도 즐길 수 있다는 것...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리니지2m을 언급하는 것 같습니다.






    혈맹, 오픈채팅, 게임 연동채팅 보이스챗 등등 음성채팅에 대한 최적화에 얘기도 나오게 됩니다. nc게임들의 특징을 잘 살린 느낌이기도 했습니다. 보스나 레이드를 돌 때, 음성으로 소통을 해야 원활하기 때문에, 이런점을 고려한 듯 했습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와 동시에 라이브 스트리밍을 할 수 있는 점도 소개가 되었습니다. 방송을 하시는 분들 유튜브 촬영등을 해서 올려야 하시는 분들이 하기에도 좋은 장점이 있는 걸로 보였습니다.






    아무래도, 게임쪽에서 유명한 nc인 만큼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에 대해서도 강조했습니다. 계속해서 말씀드리지만, nc의 최적화 되있기 때문에, nc의 게임을 하신다면 활용여지가 높다고 생각이 듭니다. 여기까지,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내였습니다. 한번 설치를 해보시고, 자신이 좋아하는 모바일게임들을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