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이블탑 시뮬레이터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19. 12. 30. 18: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이블탑 시뮬레이터 게임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이블탑 시뮬레이터, Tabletop Simulator 테이블을 뒤집어 침략할 수 있는 시뮬레이터라고도 합니다. 규칙은 존재하지않고, 테이블속에서 벌어지는 스토리, 무제한의 게임성을 가르키고 있습니다. 독창성과 어떻게 보면, 특이한? 지금까지 못본 장르인 느낌도 많이 가져다 줍니다. 스팀에서 설치를 할 수 있으며,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 하고 있기도 합니다. 버서크 게임에서 개발하고 배급을 한 게임이기도 하며, 위에 말씀드린대로 스팀 스토어에 가시면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와 몇가지 설명에 대해 정리도 해보았으니, 함께 보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탑 시뮬레이터 게임하기



    스팀의 사이트의 접속 후, 'Tabletop Simulator'를 검색했고, 들어가기 전 페이지 입니다. 시뮬레이션 장르에 속해져 있으며, 위에 서치바를 통해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도 걸려 있으니 바로 클릭 하셔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테이블탑 시뮬레이터 사이트 바로가기










    가장 처음 컨텐츠로는 게임에 대한 캡쳐본과 영상이 나왔습니다. 오른쪽에는 소개와 평가, 출시날짜, 개발사, 배급사 등에 대해 나오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미리 어떤 게임인지를 파악할 수 있는 자료들이 있으니, 확인을 하신 다음 설치 및 구매를 하시는 것도 방법 입니다.






    장바구니를 클릭하면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라며 페이지가 보입니다. 이곳에서, 직접 사용하기 혹은

    선물로 구매를 통해서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 할인하고 있는 게임들도 많이 있으니, 목록을 한번

    살펴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은 이렇습니다. 거이 저사양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기 때문에, 따로 걱정은 안하셔도 되지만, 혹시 모르니 한번 확인하시는 정도로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장 유용한 평가를 통해 유저들의 리뷰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때 900개 가까이 보드게임을 소장하고 즐겼으나, 같이할 사람을 구하기 힘들어 처분했는데, 이 게임을 만나고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재미... 를 느끼게 됐다는 긍정적인 평가도 볼 수 있었으며, 주로 멀티로 플레이 했을 때의 재밌는 게임이라는 평가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스팀 사이트에 가시면 더 자세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 테이블탑 시뮬레이터 게임하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도쿠99 게임하기  (1) 2020.01.04
    리니지2M 퍼플 PC로 게임하기  (0) 2020.01.02
    컴퓨터로 휴대폰 게임하기  (0) 2019.12.26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19.12.24
    유플레이 런처 다운로드  (0) 2019.12.1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