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도쿠99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20. 1. 4. 20:06
    반응형


    스도쿠는 숫자 퍼즐의 놀이 중 하나로, 가로와 세로 9칸으로 나뉜 곳에 1~9의 숫자를 채워 넣는 게임이자 퍼즐 놀이 입니다. 숫자는 한번씩 사용할 수 있고, 하나씩 맞춰나가는 재미와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해당 게임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쉽게 할 수 있기도 하며, 종이와 팬만 있다면 직접 그려서 하는 것도 가능 합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내용으로 스도쿠99의 사이트 링크 안내와 간략한 소개 사용방법등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 링크와 이미지를 통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도쿠99



    해당 사이트는 포탈사이트(네이버, 구글, 다음)에 입력하면 바로 상단에 나오기도 합니다. 직접 이동하셔도 좋으며, 바로 아래 텍스트 링크를 클릭해 이동하셔도 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오시게 되면, 하나의 작은 스도쿠가 보이며,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게 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기본적으로 초급 - 1단계부터 시작되며, 36힌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르게 클리어 한 사람은 00:12 만에.. 풀기도 했다네요. 두뇌를 자극하며, 일정한 패턴을 익히는데 도움이 되기도 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유익한 게임이지 않을까 싶기도 했습니다.






    해당 게임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빈칸에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텍스트 박스가 하나 나오게 됩니다. 숫자를 입력하고, 다음 박스에도 동일하게 입력만 해주시면 되는데요.






    위에는 초급과정이지만, 퍼즐의 종류에도 여러가지가 있고 난이도도 올릴 수 있습니다.






    9x9부터 시작해, 1단계~6단계, 중급, 고급, 전문가(silver, Gold) 등이 있습니다. 처음하시는 분이라면 첫 단계부터 천천히 시작하시면 되고, 이전에 조금 해보셨던 경험이 있다면, 중급부터 하셔도 무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약간의 설명도 나와있습니다. 각 게임의 정답은 1개, 총 20단계가 있다고 하며, 가로와 세로칸 9 총 81칸에 1~9까지 숫자를 빈칸에 규칙에 따라 채우는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스도쿠99의 사이트 링크 안내와 소개 및 방법에 대해서도 안내해드렸는데요. 사이트에 가시게 되면 더 자세하게 보실 수 있으며, 직접 플레이 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직접 링크를 통해 이동해보시길 바랍니다. 앞서 말씀드린 내용에도 있지만, 두뇌 회전에도 좋고, 머리를 식히는데, 멍하니 하는데에도 좋은 게임이기도 하니, 심심할 때 한번씩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