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브노티카 빌로우 제로(Subnautica : Below zero)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20. 1. 5. 22:30
    반응형




    서브노티카 빌로우 제로는 어드벤처 게임의 장르의 하나로 외계 행성에서 얼어 붙은 수중 모험을 하게 되는 스토리로 진행이 됩니다. 외계를 설정한 만큼 약간 신비로움도 느껴지기도 하고, 그곳에서 벌어지는 모험들도 재미나게 이루어집니다. Unknown Worlds Entertainment에서 개발하고 배급한 게임이기도 하며, 스팀 스토어 사이트에서 받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그래픽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디오게임의 특유의 느낌이 나며, 퀄리티도 상당한 걸 볼 수 있습니다. 물고기키우기로도 유명한 피드 앤 그로우 피쉬에서 업그레이드 된 느낌도 있었습니다. 아래 링크와 함께, 간략한 정보에 대해서도 내용이 있으니 함께 보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서브노티카 빌로우 제로 게임하기



    스팀에서, Subnautica: Below zero를 검색해 주고, 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보이시는 이미지와 화면 처럼 썸네일이 나오며,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따라가셔도 됩니다.


    서브노티카 사이트 바로가기










    처음 보이는건, 게임의 플레이 이미지를 포함한 간략한 설명이었습니다. 평가도 매우 긍정적으로 나오며, 출시한지도 1년정도 밖에 안됐기 때문에, 최신으로 분류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장바구니를 클릭하고, 구매 후 다운을 받을 수 있으며, 위에 스팀 설치를 통해 프로그램이 다운 받아있으셔야 합니다.






    사양에 대한 정보도 올려두었습니다. 권장사양에 맞춰 파악해주시길 바라며, 간단한 정보가 있으니, 내용을 확인해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가장 유용한 평가를 보시면 조금 디테일하게 적어둔 분이 많이 계십니다. 서브노티카도 빌로우 제로도 그렇게 초반에 할게 많아서 재미있다. 어느정도 다 구하고 나면, 루즈해진다는 점 등의 지적도 있었습니다. 먼저 구매를 하고 플레이 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믿을만한 내용이기도 하며, 유튜브에서 검색을 하신다면, 더 유용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 장면 2개를 첨부해드리며, 서브노티카 빌로우 제로 게임하기와 설치링크 등의 포스팅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정리해봤지만, 나중에는 조금 더 게임에 대한 공략이라던지, 다른 재미난 게임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