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 오목 설치와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20. 1. 6. 08:25
    반응형

    카카오 오목은 게임명 그대로 카카오에서 제작된 모바일 게임입니다. 바둑, 장기에 이어 개발되었으며, 세번째의 정통 보드게임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저번에도 말씀을 드렸지만, 아무래도 카카오에서 제작 되었기 때문에, 카카오 아이디만 있다면 조금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즐 길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오목의 룰과 동일하기 때문에, 방식이나 룰 같은 부분에서는 익숙하실 겁니다. 직접 인터넷에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 페이지가 있으며, 구글플레이어에서, 카카오 오목을 검색해 설치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 간다히 정리가 되어 있으니, 함께 보시면 됩니다.




    카카오 오목 설치와 게임하기



    오목 모노몹 전략 부분에 있으며, 상단의 노란색 버튼인 Google Play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안에 보시면, 게임에 대한 소개와 캡쳐본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전 과정을 제외하고, 구글플레이에서 직접 검색을 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바로가기) 앱을 설치하실 때와 동일하게,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되고, 이곳에도 역시 플레이 장면과 소개가 있습니다. 바둑 장기에 이은 게임 스튜디오에 세번 째 고품격 정통 보드게임이라는 소개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운을 받고 나서 실행한 화면입니다. 오목이라고 간단하게 되어 있고, 아래쪽에 카카오계정 로그인을 통해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는 도움말에 대해서 나오게 됩니다. 카카오 오목을 어떻게 플레이 하는지에 대한 스텝으로 나오게 됩니다. 1. 오목 판 위의 아무 지점이나 터치를 하면 커서가 해당 위치로 이동 2. 오목 판 위의 아무 지점 드래그 방향으로 커서 이동 3. 착수버튼을 누르면 커서 위치 착수 이거 세가지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랜주룰의 기본 규칙에 대한 내용도 나와있었습니다. 오목이란 상대방 보다 먼저 나란히 연속적으로 5개를 놓을 경우 승리하는 게임입니다가. 기본적인 승리 방법인데요. 이 외에도 33이라던지 44라던지 등의 대한 룰도 있으니, 함께 살펴보시면 게임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플레이를 시작해봤고, 한수씩 두기 시작했습니다. 랜덤으로 상대와 경쟁을 할 수 있고, 카카오톡 친구와도 경쟁을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기권버튼도 있고, 왼쪽 햄버거 버튼의 메뉴도 있으니, 이런 부분도 확인해두시면 좋습니다. 이상, 카카오 오목의 설치하기와 게임하기 안내였습니다. 해당 게임을 해보고 싶으셨던 분들은 한번 참고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