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이드 바스타즈(Void Bastards)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20. 1. 8. 06:09
    반응형





    보이드 바스타즈(Void Bastards)는 전략 슈팅 게임으로 FPS 장르와 액션이 섞인 게임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약간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기도 하며, 게임을 이어나가는 스토리나 클리어하는 전략 등이 재미있는 게임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Blue Manchu에서 개발하고 Humble Bundle에서 배포 하였으며, 매우 긍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합니다. 스팀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후 설치가 가능하게 됩니다. 아래 링크와 간략한 설명이 정리되어 있기도 하니, 참고해주실 분들은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보이드 바스타즈 게임하기



    스팀 페이지의 들어와 검색창에, Void Bastards를 검색해주세요. 가장 첫번째로 나오는 게임이며 아래 이미지처럼 썸네일을 찾으셨다면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이렇게, 페이지를 볼 수 있으며, 바로 게임의 플레이 장면이나, 간단한 영상에 대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썸네일과 함께 간단한 게임의 설명 그리고 평가, 개발자와 배급사에 대한 설명을 간략히 정리 되어 있습니다. 바로 아래의 장바구니를 클릭하게 된다면, 게임의 구매 및 설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사양은 보통?정도의 속하는 것 같에요. 이 부분은 어떻다 말할 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자신의 컴퓨터와 비교해보는게 가장 빠르면서 정확한 방법 입니다. 권장사양과 확인해주셔야 더 게임을 원활히 할 수 있습니다. (*맥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Mac OS X 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장 아래쪽을 보시면, 유저들의 평가도 볼 수가 있습니다. 바이오쇼크와 시스템 쇼크 출신 개발자의 대한 이야기와 그 스타일에 대한 내용, 한정된 자원, 다양하고 개성적인 적들 주변 상황에 따른 전략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런 글들을 본다면,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도움이 되기도 하고, 구매 전이라면 어떠한 게임을 알아보는 데 가장 좋은 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구글에서 자료들을 검색해보거나 유튜브의 영상을 보면 조금 더 게임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 영상의 이미지를 가져와 첨부해봤습니다. 이러한 그래픽과 풍을 갖고 있다는 것도 알아두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 안내된 링크를 따라 가시길 바라며, 보이드 바스타즈 게임하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