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블록스 홈페이지
    게임관련 정보 2020. 1. 10. 10:29
    반응형

    로블록스는 출시한지도 꽤나 되었고, 샌드박스 오픈월드라는 롤플레잉 장르로써 게임 안에서 여러가지를 즐길 수 있는 컨텐츠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마인크래프트와 유사한 점을 많이 갖고 있으며, 건물을 짓거나, 레고형태의 그래픽 등이 돋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컨텐츠를 만든 것들이 있기 때문에, 다채롭다는 점에서도 장점을 보이기도 합니다. 주로 나이가 어린분들에게 인기가 있고, 그 외에도 심심할 때 하기에 좋은 게임으로 꼽히기도 합니다. 게임의 플레이는 로블록스 홈페이지에서 즐길 수  있고, 오늘 그 링크와 간단히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정리해보았습니다.




    로블록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에서 '로블록스'를 검색했을 때 화면입니다. Robolox라고 나오며, 주소와 함께 1줄의 소개가 있었습니다. 롤플레잉장르의 게임, 수영장, 집, 학교 게임환경, 아이템, 소개 등에 대해서 나오기도 합니다. 링크는 아래에도 걸어 두었습니다.


    로블록스 사이트로 이동하기










    특별한 경우가 없는 한 모든 게임에는 회원가입을 해야 해당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역시 첫페이지의 화면부터 가입의 안내 화면이 나오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생년월일과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성별을 체크해주시고, 회원가입을 눌러주세요. 어디서든 즐길 수 있어요. 라는문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PC뿐 아니라 모바일로도 게임을 설치해 즐길 수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접속이 되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왼쪽의 메뉴를 활용하시면 되는데, 프로필 메세지, 친구 등 메신저가 되기도 하며, 게임이란 메뉴를 통해 어떤 컨텐츠가 있는지 확인도 가능 합니다.






    이렇게, 보시면 다양한 컨셉을 갖고 있는 게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유저분들이 제작한것도 있기 때문에, 평점이나 조회한 회수 등도 간략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기가 있는 걸 클릭해 확인해 주셔도 됩니다.






    재생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게임을 설치할 수 있으며, 소개부분에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Welcom to Roblox Libary, Currently home to over 1,000 boooks! 로블록스의 온걸 환영하며 설명에 대해 있었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즐겨찾기 하거나,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중의 인원수와 즐겨찾기한 횟수 개발완료, 업데이트, 최대 인원, 장르 등에대해서도 내용이 나옵니다. 






    설치하고 시작했을 때 화면입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유저들이 나오기도하며, 그 사람들과 같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부분도 있습니다.






    추천 게임에 보면 관련 되거나 다른 유저들의 평가가 좋은 것들이 나열되기도 합니다. 게임에서 스크롤을 내리게 되면, 나오니 참고해두시면 좋습니다. 여기까지, 로블록스 홈페이지에 대한 소개와 게임하는 방법 이었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재밌어 보이시거나 해보고 싶으셨던 분들음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