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퍼버니맨 모바일버전 다운받기
    게임관련 정보 2020. 1. 12. 06:21
    반응형




    슈퍼버니맨은 병맛 게임으로도 유명한데요. 코믹스러워 보이는 토끼의 캐릭터로 여러가지 스테이지를 진행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멀티로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들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며, 같이 하면 배로 즐거워지는 점도 있습니다. 지금은 조금 시간이 흘러 인기가 줄어들긴했지만, 한 때는 많은 유저분들이 했었던 게임이기도 합니다. 유튜버들이 게임을 하면서 유명해지기도 했고, 스팀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해봤을 만할 정도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스팀의 버전이 아니라, 모바일에서 설치할 수 있는 링크를 정리해봤으며, 제목 그대로 슈퍼버니맨 모바일 버전에 대한 정리 입니다. 




    슈퍼버니맨 모바일 설치하기



    위에 소개대로 대부분은 스팀에서 설치해 많이 플레이 하셨을 겁니다. PC로도 플레이 할 수 있기도 하지만, 모바일 버전도 있다는 것, 보이시는 화면은 구글플레이 에서 Super Bunny man을 검색해 접속한 페이지 입니다. 아래 링크도 걸어두었으니 클릭해 이동하셔도 됩니다. 유료로 결제 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캡쳐본이라던지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슈퍼버니맨 페이지 바로가기










    스팀에서도 플레이 이미지를 제공하고, 유튜브에도 많은 사람들이 올렸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에서 검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다른 앱과 설치하는 부분은 동일하며, 구매 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장면도 몇부분 첨부하여 올려드리며, 오늘은 간단하게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슈퍼버니맨 모바일 게임하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으며, 위 링크를 클릭하거나 구글페이지에서 직접 검색해 다운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히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버전도 나쁘지 않게 구성되어 있으니, 환경에 따라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재미난 게임이나 유용한 정보가 있다면, 정리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씨톡 다운로드  (0) 2020.01.14
    v4 pc버전 다운로드  (0) 2020.01.13
    바둑2.0 설치하기  (0) 2020.01.11
    로블록스 홈페이지  (0) 2020.01.10
    보이드 바스타즈(Void Bastards) 게임하기  (0) 2020.01.0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