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4 pc버전 다운로드
    게임관련 정보 2020. 1. 13. 13:35
    반응형

    v4는 넥슨에서 제작한 MMO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입니다. 출시한지는 얼마 안됐지만,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하고 있고, 지금 역시 인기는 계속 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 드릴 v4 PC버전의 포스팅 처럼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하고 있고, 새로운 컨텐츠를 추가하고 있기 때문에 계속 인기를 유지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안드로이드와 iOS를 지원하며, 말씀드린대로 따로 pc버전을 설치하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의 퀄리티도 높고, 점점더 발전하는 모바일게임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더욱 더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더 환경이 좋아지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 설명이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v4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안내



    먼저, 넥슨(nexon)의 v4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포탈사이트에 간단히 검색하게 되면 공식사이트가 나오며, 링크도 걸어두었으니 클릭해 이동하셔도 됩니다. (바로가기보이는 페이지가 v4 페이지이며, PC버전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하셔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잠시 후 게임이 자동 실행됩니다. 팝업이 나오는데요. 안내대로 기다려도 게임이 실행이 되지 않으면, ngm을 직접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넥슨의 게임 매니저로 이 프로그램이 있어야 인스톨러를 실행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Nexon Game Manager 창이 나왔고, 설치 폴더를 지정하고 확인을 클릭해보세요.






    필수 프로그램 설치 중이라고 나오며, 완료가 나오면 실행해 게임을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조작키를 간단히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키가 많다고 생각들지만, 자동화 되는 부분도 많이 있기 때문에, 이점도 잘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다 받아지셨다면, 모바일과 동일하게 인트로 화면이 실행된 걸 볼 수 있습니다. 서버를 클릭해 지정을 해주시고, 터치를 눌러주세요. 라츠2라고 되있는 부분이 서버 입니다.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캐릭터를 선택하게 됩니다. 매지션 부터 시작해, 워로드, 블레이더, 나이트, 건슬링어, 액슬러가 있습니다. 클릭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캐릭터에 대해 피부라던지 헤어스타일 등등 외형도 변경할 수 있으니, 한번 자신의 선호하는 모습으로 선택해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인게임 장면도 하나 첨부했으니 같이 봐주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퀘스트로 시작되며, 클릭해서 하나하나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v4 pc버전의 설치안내였는데요. 어렵지 않으니 위 내용을 참고해 천천히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그래픽 퀄리티도 나쁘지 않고,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고 있는 컨텐츠가 많이 있으니, 재밌어 보이신다면 한번 설치해 플레이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탄탄사천성 게임하기  (0) 2020.01.18
    엔씨톡 다운로드  (0) 2020.01.14
    슈퍼버니맨 모바일버전 다운받기  (1) 2020.01.12
    바둑2.0 설치하기  (0) 2020.01.11
    로블록스 홈페이지  (0) 2020.01.1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