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탄탄사천성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20. 1. 18. 05:38
    반응형

    탄탄사천성은 Neptune Compnay에서 제작한 퍼즐장르의 게임으로 귀여운 팬더와 탄탄과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진행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사천성이라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탄탄이라는 캐릭터가 접목됐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터치만 하면 되기 때문에, 조작법에서도 간편하기 때문에, 편하게 게임하기에도 좋은 점도 있습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설치하는 방법과 간단한 리뷰 형식으로 정리를 해봤으니, 함께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탄탄사천성 게임하기



    귀여운 팬더, 탄탄과 모험을 즐겨보아요. 라는 문구와 시작되는 탄탄사천성의 구글 페이지 입니다. 직접 검색하셔도 좋고, 걸어둔 링크를 따라가셔도 됩니다. (바로가기)










    페이지에서, 영상이나 캡쳐본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떤 게임인지 참고하실 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벼운 소개의 문구와 스토리에 대한 내용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탄탄사천성의 인트로의 화면입니다. 팬더의 캐릭터가 인상적이며, 대체적으로 귀염귀염한 그래픽으로 구성 되어 있었습니다.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 로그인 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은, 스테이지별로 진행이 되었고, 1부터 한단계씩 클리어 해나가는 방식이었습니다. 아래 메뉴를 보시면, 친구초대, 우편함, 랭킹, 보물, 펫, 코스튬 등이 있는데, 게임을 하면서 필요하거나, 꾸미는 등의 용도들이니 이 부분 역시 나중에 편하실 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1단계를 클릭하면, 이런식으로, 클리어 조건과 게임준비창이 보입니다. 준비를 눌러 시작해보세요. 그리고, 모든 블록제거라는 클리어조건을 완료해야 많은 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격 플레이 장면으로 돌아왔고, 이제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처음하시는 분이라면 튜토리올 형식으로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부분을 자세하게 설명을 해줍니다. 기본적으로 같은그림을 맞춰 없애는거라고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게임을 해보시면 어렵지 않으니 설치해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탄탄사천성 게임하기의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게임하기  (0) 2020.01.27
    프렌즈사천성 설치하기  (0) 2020.01.20
    엔씨톡 다운로드  (0) 2020.01.14
    v4 pc버전 다운로드  (0) 2020.01.13
    슈퍼버니맨 모바일버전 다운받기  (1) 2020.01.1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