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렌즈사천성 설치하기
    게임관련 정보 2020. 1. 20. 09:07
    반응형


    프렌즈사천성은 카카오에서 제작된 게임으로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로 진행이 됩니다. 기본적인 룰은 사천성(마작)으로 이루어져 있고, 여행이라는 컨셉을 입혀 모험을 떠난다는 슬로건을 갖고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느낌이 있고, 음식 블럭의 형태를 주로 이루고 있습니다. 같은 그림을 맞추면 되는 간단한 방식을 갖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플레이 하기에 좋은 모바일 게임이기도 합니다. 설치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모두 가능하며, 핸드폰 기기 환경의 맞춰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아래 간략하게 링크와 플레이 리뷰 장면 등을 올려두기도 했습니다.




    프렌즈사천성 설치하기



    구글플레이에서 검색한 화면으로 KaKao Games Corp 퍼즐의 장르로 되어 있습니다. (바로가기설치버튼을 클릭해 받으시면 되고, 앱을 받는 기본 과정과 동일합니다. 프렌즈사천성은 어떤게임일까요?라며 가벼운 소개도 볼수가 있었습니다. 사양이나 접근 등에 대한 내용도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른쪽의 보시면, 프렌즈타운, 팝, 팝콘, 등등 프렌즈에서 제작한 게임들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컴퓨터로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앱플레이어를 설치한 다음 동일하게 앱을 검색하고, 설치하는 방법인데요. 기본적으로 앱에뮬레이터가 설치되있으셔야 합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다양한 플랫폼들이 많이 있으니 검색해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녹스를 이용해 설치 했습니다.)





     


    다 받으신 후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보입니다. Friends 사천성이라며 나오고,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통해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이미지를 보시면 대기화면으로 첫 단계부터 천천히 올라가는 스테이지 형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스테이지 중 한 단계를 클릭해보면..





     


    이런식으로 나오며, Ready버튼을 클릭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난이도가 낮아 필요는 없지만 나중에, 난이도가 올라갔을 때는 필요할 때도 많이 있습니다. 우선은 START를 눌러 시작해보세요.





     


    옛날에 유행했었던 마작의 방식과 동일합니다. 같은 그림의 블럭을 클릭해 맞추면 제거가 되며, 모두 없어 진다면, 게임을 클리어 하게 됩니다. 처음하시는 분이라면 가이드도 나오기 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터치만하시면 되고, 순발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프렌즈사천성 설치하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단순하면서 중독성 있는 사천성의 게임으로 추천드리니 재밌어 보이신다면 설치해 플레이 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니팡 터치 트레저리그 게임하기  (0) 2020.01.30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게임하기  (0) 2020.01.27
    탄탄사천성 게임하기  (0) 2020.01.18
    엔씨톡 다운로드  (0) 2020.01.14
    v4 pc버전 다운로드  (0) 2020.01.1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