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20. 1. 27. 08: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볍게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게임하기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틀린그림찾기는 퍼즐의 장르로써, 말 그대로 틀린부분을 비교해가며 맞춰내는 걸 목적으로 합니다. 그 부분에서, 스누피의 컨셉을 가미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게임의 소개의 있는 부분으로 조각 맞추기나, 같은카드 그리고 캐릭터들을 수집하는 재미도 쏠쏠히 있습니다. 이런 고전 장르를 오랜만에 하고 싶으신 분들 혹은 스누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더 재밌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게임하기



    구글플레이에서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를 검색한 화면입니다. sundaytoz, inc에서 제작 된 걸 볼 수 있었고, 장르와 몇가지 소개 그리고 게임의 캡쳐 장면도 볼 수 있었습니다. (바로가기)










    설치를 하고나면 보이는 인트로 화면으로 snoopy 틀린그림찾기의 로고와 캐릭터가 보였습니다. 카카오에서 서비스 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아이디가 있어야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클릭해 로그인 해주세요.






    처음은 플레이 할 캐릭터를 뽑게 됩니다. 스누피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처음에는 Free로 뽑을 수 있습니다.






    Play를 누르면 되고, 클리어의 조건에 대해서도 나오게 됩니다. 제한시간 내에 틀린 그림 5개 찾기가 미션이며,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몇가지도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틀린그림찾기는 보통 알고 계시던 룰과 동일합니다. 왼쪽과 오른쪽의 그림을 비교해보면서 다른 부분을 체크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안내대로 총 5개를 찾아야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스누피의 배경도 볼 수 있으면서,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킬링타임에 하기에도 좋고, 심심할 때 한번 씩 하면 재밌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