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니팡 터치 트레저리그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20. 1. 30. 14:25
    반응형

    애니팡 터치 게임은 퍼즐 장르로 터치를 통해 블럭들을 제거해 나가는 게임 입니다. 스테이지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고, 하나씩 클리어 내가며 진행을 하게 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여러가지 캐릭터들을 얻을 수 있고, 모으는 재미와 다양하게 조력하는 점들도 재미를 더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리그를 통해 계급을 올리는 재미가 있습니다. 브론즈부터 시작되며 마스터 리그까지 있습니다.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서 해보도록 하며, 설치 링크도 안내가 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애니팡 터치 게임하기



    구글플레이에서 검색을 하게 되면, 애니팡 터치 - 트레저리그의 제목이 나오며, 캡쳐본과 게임에 대한 소개 등이 정리 된 내용이 있습니다. (바로가기) 설치전이시라면 이런 부분들도 확인해주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설치를 하게 되면, Anipang Touch Treasure league 라는 로고와 함께 게임이 시작됩니다.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처음은 일반적인 게임과 동일하게, 튜토리올이 나오게 됩니다. 탐험의 시작의 메세지와 함께, 어떻게 플레이하는지에 대해 설명이 있습니다.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우 간단한 방식입니다. 같은 색깔의 블럭을 찾아 터치해주시기만 하면 되고, 그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들이 나와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시길 바라며, 유의하셔야 할 건, 조금 빠르게? 진행을 해주셔야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는 것? 이것만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두 제거를 하게 되면 이런식으로 보물 상자가 나오게 됩니다. 보상을 받게 되며, 게임을하는데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 입니다.






    튜토리올이 끝나고, 대기화면으로 넘어오게 되는데, 이곳에서도 캐릭터들을 뽑거나 말그대로 게임을 시작하기전 대기화면이자 정비?할 수 있는 화면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쉽고 간단하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즐기기에 좋은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번 직접 검색을 해보시거나 위 내용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애니팡 터치 게임하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