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썸썸편의점(some some convenience store)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20. 2. 3. 15:20
    반응형




    썸썸편의점(some some convenience store)은 Talesshop Co., Ltd 에서 개발하고 제작한 게임으로 편의점에서 알바를 하며 연애 스토리로 이어나가는 시뮬레이션 류의 게임입니다. 간단한 스토리 정리로는 이렇습니다. 집안 사정으로 알바를 하게 된 주인공이 알바를 하다가 우연하게 연애 어플을 설치하게 되고, 그를 통해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는... 전개로 흘러 갑니다. 스팀에서 받을 수 있는 게임이며, 구매 후 설치를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 더 자세한 내용이 정리되어 있으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썸썸편의점 게임하기



    스팀 스토어에서 게임의 제목을 검색하게 됩니다. 한글로도 되어 있으니 썸썸편의점 혹은 some some...을 입력하시면 보이시는 화면처럼 검색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클릭해 이동을 하게 되면 자세히 볼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바로가기)










    위에서 설명 드린 부분이 더 자세하게 나와있으며, 장르나 개발사 그리고 스토리, 게임 플레이 장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압도적으로 긍정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정도면, 나쁘지 않는 게임이라고 예상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아래로 내려가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보이는 화면입니다. 이곳에서 구매를 하고 설치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유저들의 평가도 볼 수 있습니다. 스토리에 대한 내용을 얘기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며, 어떤 내용에 대해 정리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참고가 될 수 있으니 설치전이시라면 확인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요즘은 인터넷에 잘 나와있기 때문에, 유튜브나 블로그 등도 확인하시면 조금 더 디테일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이점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연애 시뮬레이션 장르인 썸썸편의점 게임하기 포스팅은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