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급여명세서 무료양식
    IT정보 2020. 2. 27. 2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급여명세서 무료양식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정리해봤습니다. 말 그대로 문서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안내해드리며, 다운을 받아 다니고 계시는 회사나 필요한 곳에 사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인쿠르트에 서비스를 이용한 방법이며, 급여명세서 외에도 다른 양식들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게 있다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에 자세한 내용이 정리되어 있으니, 함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급여명세서 무료양식



    먼저 문서를 받기 위해선 인쿠루트의 사이트로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사이트에 보시면 자료실의 메뉴가 있으며, 클릭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과정이자 내용은 인터넷에서 양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며, 이 외에도 다른 곳에서도 받는 곳도 많이 있으니, 편하신 방법을 택해서 다운받으셔도 무관합니다.)










    서치바 아래쪽에 '자료실'이라고 메뉴가 있습니다. 






    자료실에 들어오셨다면, 왼쪽의 메뉴 중, 인사지식자료라는 메뉴를 찾아 클릭해주세요.






    화면 아래에 내려보시면, 인사/총무 실무서식이라고 타이틀이 있는데, 텍스트 링크로 클릭해주시면 이동이 됩니다.






    이곳에서 이제, 키워드 쪽에 급여명세서를 입력해주면, 게시판 형태로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총 40건이 나오며, 종류도 여러가지로 문서가 있습니다. hwp 파일로 되어 있으며, 클릭시 다운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체크를 해주셔야 무료의 문서들이 나오니, 이 점도 참고해주셔서 검색해주세요.






    문서를 클릭하게 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가며, 버튼을 클릭해 받을 수 있습니다. 인쿠루트 회원이어야 받을 수 있으며, 유료의 문서도 있으니, 잘 선택해서 받아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급여명세서 무료양식의 대한 포스팅이자 안내였습니다. 위 내용을 참고해보시고, 문서를 받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는 급여명세서를 해드렸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양식들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여러가지로 검색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효과음 사이트  (0) 2020.03.08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0) 2020.03.05
    사진파일 용량 줄이기  (0) 2020.02.22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0) 2020.02.14
    모스부호 번역기  (0) 2020.02.1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