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료 효과음 사이트
    IT정보 2020. 3. 8. 20: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효과음 사이트라는 주제를 갖고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로 영상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사용을 하시는데요. 유튜브나 예능등을 보게 되면, 중간중간에 나오는 효과음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런 하나하나 요소들이 영상을 풍부하게 해줄 뿐 아니라, 감초의 역할을 하기도 하기 때문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런 효과음을 다운받을 때도 라이센스에 대한 부분도 꼼꼼히 체크 해주셔야 합니다. 잘못 사용하다가는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무료 효과음 사이트



    첫번째로 소개드리는 곳은 Soundsnap이라는 곳입니다. 외국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 이며, Search for sound effects에서 검색을 통해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찾고 있는 효과음을 영어로 검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운드스냅 사이트 바로가기









    임의로 하나를 검색해봤고, 결과가 나온 화면입니다. 재생버튼을 클릭하시면 효과음이 나오며, 오른쪽의 mp3, wav를 누르면 파일로 다운 받아 집니다. 






    일반적인 플레이어처럼 재생이 되고 한번 들어보신 다음 결정해주셔도 됩니다. 이런식으로 자신이 찾는 효과음을 여러가지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분류를 잘 정리해 모아 둔다면, 나중에 도움이 많이 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Free Sound Effects의 사이트 입니다. 이전과 동일합니다. 검색을하고 재생버튼을 눌러 확인해 보신 다음, 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Free Sound Effect 사이트 바로가기






    Airplance jet plane등을 검색했고, 나온 효과음입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어려움은 없으실 겁니다. 이제, 자신이 작업해야 될, 혹은 쓸만한것이 있다면 미리 받아놓으신 다음 활용만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무료 효과음 사이트 안내 및 소개였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필요하셨던 분들은 위 내용과 링크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이름 영문변환  (0) 2020.03.12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와 사용법  (0) 2020.03.11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0) 2020.03.05
    급여명세서 무료양식  (0) 2020.02.27
    사진파일 용량 줄이기  (0) 2020.02.2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