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옥션 바로가기
    IT정보 2020. 3. 15. 22:16
    반응형


    물건에 따라 다르겠지만, 요즘에는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서비스도 좋아졌고, 배송의 기간도 짧아졌기 때문에,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점점 더 온라인이 활성화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맞춰 다양한 플랫폼들이 생겨나고 있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옥션도 마찬가지의 맥락의 하나인데요. 인터넷 오픈 마켓으로 여러 쇼핑몰들이 상품을 올리게 되고, 그 물건들을 보시고 구매를 하게 됩니다. 이 외에도 11번가라던지, 티몬, 쿠팡, 위메프 등등의 홈페이지들도 있습니다. 가격을 통해서 사용하시는 곳이 다를 수도 있고,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곳에 따라서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한번 쭉 둘러보시고 괜찮은 곳이 있다면 거기에 맞춰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옥션 바로가기

    오늘은 가볍게, Auction의 사이트 바로가기 생성 방법에 대해 정리해두었습니다. 이미지를 통한 설명이 정리 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정식명칭 : 이베이 코리아 유한책임회사(eBay Korea)

    *카테고리 : 인터넷 오픈 마켓

    *홈페이지 주소 : 옥션 사이트 바로가기










    바로가기 생성을 위해서, 먼저 옥션(Auction)의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구글을 통해 검색을 했고, 위에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하셔도 무관합니다. 아래 글 그대로 온라인으로 쇼핑을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옥션에 접속을 하셨다면, 이제 바로가기 생성을 위해 메뉴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먼저, 크롬(Chrome)을 통한

    방법 입니다. (주소표시줄 오른쪽 쯤에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 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미지를 보시고 따라서 클릭해 보세요. 그리고 나오는 메뉴 중의, 도구 더보기로 마우스 포인트를 올려주면, 바로가기 만들기라고 보이실 겁니다. 클릭해주시면, 간단한 레이어 팝업창이 나오게 됩니다.






    보이시는 문구와 같이, '바로가기를 만드시겠습니까?'가 나오며, 만들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따로 이름을 변경해 주셔도 되고, 창으로 열기를 클릭해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위 과정을 순서대로 해주셨다면, 바탕화면 아이콘이 생성된 걸 볼 수 있습니다. 더블 클릭하시면, 처음 들어가 셨던 사이트로 접속이 되고 이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오늘 주제는 옥션 바로가기지만, 그 외에 사이트들을 바로가기 아이콘으로 생성하고 싶으신 분들은 동일한 방법으로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이번엔, 두번째 방법으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해주세요. 나오는 메뉴이자 목록 중, 새로 만들기를 클릭해 주시면 바로가기(S)가 있는데, 마찬가지로 메뉴를 눌러주세요.






    바로가기 만들기 팝업창이 나왔습니다. 설명은 이렇습니다. 이 마법사는 로컬 또는 네트워크상에 있는 프로그램, 파일, 폴더, 인터넷 주소의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주소 외에도 다른 부분과 연결이 되기도 하니, 이점도 봐주시면 좋습니다. 






    항목 위치 입력(T)에 'http://auction.co.kr'을 입력해 주고, 다음을 눌러 주세요.






    다음 과정으로 바로가기에 사용할 이름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영어로 'Auction'을 작성했고, 마침을 눌렀습니다. 여기까지, 옥션 바로가기에 대한 내용이며, 위 과정을 천천히 따라해서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는 옥션을 이용하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만한 컨텐츠 페이지들을 정리해두기도 했습니다.






    사이트를 보시면, 전체 카테고리에 4가지 메뉴가 있는데 이 부분에 대한 정리 입니다. 쿠폰과 포인트 입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며,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얻을 수 있는 혜택 중 하나입니다. 등급마다 쿠폰이 주어지며, 안내문구도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매일 플러스로 퀴즈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퀴즈 풀고 포인트 받기 버튼을 클릭해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누구에게는 작은돈일수도 있지만, 이런 부분을 이용한다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옥션 베스트 페이지 입니다. 말 그대로, 옥션에서 가장 많이 구매되고 있는 물건들입니다. 1~나열이 되어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품목순으로 볼 수 있게 위에 카테고리 메뉴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Smile배송 페이지 입니다. 요즘에 이런 서비스들이 많이 생기는걸 볼 수 있는데요. 쿠팡 로켓배송이라던지, 조금 더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루만에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빨리 받고 싶으신 물건이 있다면,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스마일클럽의 컨텐츠로 현명한 쇼핑습관을 시작하세요. 아래의 지금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쿠폰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소하지만, 이런 습관들이 조금 더 절약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 올리는김에 올려봤습니다. 참고해보실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옥션 바로가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팀뷰어 무료다운로드  (0) 2020.03.18
    영어 필기체 변환  (0) 2020.03.17
    ezPDF Editor 3.0 다운로드  (0) 2020.03.13
    한글이름 영문변환  (0) 2020.03.12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와 사용법  (0) 2020.03.1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