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어 필기체 변환
    IT정보 2020. 3. 17. 14: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어를 사용할 때도 여러가지 서체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필기체도 마찬가지로 그 다양한 서체에 속합니다.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점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사용용도에 따라 쓰시면 되는데요. 보통 폰트를 다운받아서 써도 되지만, 오늘 소개드리는 변환 사이트를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작성하고 변환해 쓰는 방법도 있습니다. 두가지 중 편하신 걸 사용하시면 되고, 서체는 라이선스만 잘 확인해주시고 쓰시면 되니 이점도 알아두신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이용하기



    WorksheetWorks라는 사이트로 이곳에서 필기체로 변환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클릭해 이동하셔도 좋습니다. (*이용방법에 대해서도 아래 정리가 되어 있으니 천천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종류 :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 WorksheetWorks










    처음부터 내용을 보시면 이렇습니다. 페이지에 대한 타이틀이 나오며, 그 아래로는 가이드라던지, Line Height 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보시는 가이드가 자신이 쓰는 영어문구에 변환되는 서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에요. 구글 번역기나 크롬 자체에서 해주는 번역을 이용해, 사이트의 내용도 간략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어서 몇가지 설명이 나오며, 거이 끝쯤에? Text:라고 있는데 여기에 작성만 해주시면 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한번 작성해보세요. 문서가 있는 텍스트가 있다면, 복사하여 붙여넣기를 해주시면,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 Cursive Handwriting Practive에서 Your worksheet is ready to be download. You can either click the link to open it now, or you can tell your... 아래쪽의 PDF 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문서가 다운받아 지게 됩니다. 바로 실행이 되며, 아래 이미지에 보시는 것처럼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임의로 asdf만 작성해봤는데, 이렇게 변경 된 걸 볼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필기체가 변환이 되어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으니, 위 과정을 따라하셔서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활용에 대한 방법 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포스팅을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0) 2020.03.19
    팀뷰어 무료다운로드  (0) 2020.03.18
    옥션 바로가기  (0) 2020.03.15
    ezPDF Editor 3.0 다운로드  (0) 2020.03.13
    한글이름 영문변환  (0) 2020.03.1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