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팀뷰어 무료다운로드
    IT정보 2020. 3. 18. 13:11
    반응형

    팀뷰어(TeamViewer)는 컴퓨터와 컴퓨터간의 원격 제어를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비상업적으로 사용을 한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그 반대라면 결제를 통해서 사용을 해야 합니다. 모든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안드로이드와 iOS도 할 수가 있습니다. 주로, 컴퓨터의 문제가 생겼을 때, 원격을 통해 원인을 파악하는 일에도 사용되며, 그 외에 협업할 일 등등의 이유로 사용이 되곤 합니다. 주제를 통해 파악하셨겠지만, 오늘은 팀뷰어 무료다운로드에 관한 내용이며, 아래 이미지를 통해 과정을 정리해두었습니다. 어렵지 않게 설치를 할 수 있으니, 원격 관련 프로그램이 필요로 하셨다면, 한번 다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소프트웨어 정보



    *개발자 : TeamViewer GmbH

    *지원 운영체제 : 윈도우(Windows), 맥 OS X, 리눅스, 안드로이드, iOS 

    *종류 : 원격 관리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 개인적인 사용은 무료이나, 그 외에는 유료로 사용을 해야 합니다.

    *웹사이트 : 팀뷰어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팀뷰어 무료다운로드 및 설치진행하기



    위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 이동을 하신다면, 팀뷰어의 공식 사이트로 접속이 되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TeamView의 로고가 보이며, 제작용과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설치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 배너이자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켓을 주도하는 올인원 솔루션... 등의 소개도 볼 수 있었습니다.






    위 내용에도 간단히 정리를 해두었지만, 설치를 하는데 두가지가 있습니다. 1)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버전 (개인적인 환경 및 사용 용도, 비상업적 사용만 허용), 2) 7일간 사용이 가능한 무료 평가판 시작(모든 기능이 포함된 비지니스 평가판) 이 부분은, 사용하시는 분의 목적에 따라 결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TeamViewer 설치 창이 나왔고, 동의를 눌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의 설치 체크 용도에 대한 부분도 체크를 잘 확인해 주세요. 라이선스 계약의 동의 하게 되는 과정 입니다.






    압축 해제가 되면서 받아지기 시작합니다. 팀뷰어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가벼운점에서도 강점을 보이고 있는 소프트웨어 중 하나 입니다. 조금만 기달려 주신다면, 금방 받아지실 겁니다. 






    모든 설치가 끝나셨다면,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보세요. 이렇게, 정보들이 나오며,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상대방 PC의 원격제어를 거신다면, 위에 파트너 ID 입력에 번호를 받아 연결을 해주세요. 그 반대라면, 내 아이디를 상대방에게 알려주신 다음 연결을 해주시면 됩니다. 왼쪽의 보조 메뉴를 보시면, 컴퓨터 연락처나 채팅 등의 기능도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많이 사용되진 않지만, 간혹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그리고, 위과정은 윈도우에 관한 탭이었지만, 다운로드를 클릭하게 된다면, Windows, Mac, Linux, Chrome OS Respberry Pi, Android, iOS, Windows App 이 있으니, PC외에도 모바일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은 운영체제에 맞게 클릭해 다운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탭을 누르면 바로 이동하게 되며, 보여지는 페이지 입니다. 






    내용은 비슷하게 이루어져 있으며, 안드로이드를 위한 팀뷰어의 제목만 바뀝니다. 모바일로도 원격제어가 가능합니다. 핸드폰을 통해 PC의 간단한 업무를 보실 때 유용하게 쓰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iOS를 위한 페이지로 이동했을 때 화면입니다. 이렇게, 모든 운영체제를 지원하기 때문에, 어느 환경에서나 가능합니다. 한번 사이트로 접속을 해 확인 및 설치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에 대한 포스팅은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캡쳐 다운로드  (0) 2020.03.20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0) 2020.03.19
    영어 필기체 변환  (0) 2020.03.17
    옥션 바로가기  (0) 2020.03.15
    ezPDF Editor 3.0 다운로드  (0) 2020.03.1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