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백신 다운로드
    IT정보 2020. 3. 21. 0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소프트웨어로는 네이버백신 입니다. 인터넷을 검색해 보면, 여러가지 백신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악성파일의 최적화 되어 있다던가, 보안상태에 대한 부분, 업로드가 자주 된다거나, 최적화라던가 부가적인 기능이 좋다거나 하는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는 가장 인기가 많고 많이 쓰이는건 안랩V3 Life가 있는데요.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런 유명한 프로그램을 받아보는것도 좋지만, 간단한 악성파일을 치료하신다면, 네이버백신을 다운로드 받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 정리해 올리게 됐습니다. 아래, 설치부터 시작해, 간단한 설명들을 정리해 두었으니,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네이버백신 다운로드 및 설치과정



    네이버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기 때문에, naver software 페이지에 접속해 받으실 수 있는데요. 아래 링크도 함께 걸어두었으니, 클릭해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들어오셨다면,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세요. 가벼운 소개를 이어가자면, 한글로 되어 있는 프로그램이며, 용량은 12MB로 엄청나게 가벼운 걸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소개 : 각종 악성코드 및 스파이웨어 바이러스, 해킹 등 외부적 위험 요소들을 지켜주는 강력한 백신 프로그램)


    네이버백신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그리고, 상세의 탭을 클릭해서 보게 되면, 이렇습니다. *더욱 가볍고 편리해진 검사 : 최신 엔진의 내부적으로 최적화된 구조와 최소화 하였다고 합니다. *안전적인 엔진 제공 : 세계적 인정받은 V3의 기술을 적용하였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검사와 치료, 실시간 감시, 클릭 한번만으로 최적화 하는 등 보조 기능에서도 신경 썼다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이트에서 상세 탭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설치를 하시면서 보신다면 어떤 프로그램인지 파악하기에 좋을 수 있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다운로드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백신 NVClnst x64.exe(11.52M)의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다음으로, 네이버 백신 설치창이 나오며, 다음을 눌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백신은 개인 사용자에 한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안내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설치 시작 전 모든 프로그램 종료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사용권 계약 부분도 나오는데, 대략적으로 봐주신 다음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설치 위치 선택과정 입니다. 설치 폴더를 변경해주고 싶으신 분들은 찾아보기...를 클릭해 주시고, 변경 후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모든 설치가 다 받아지셨다면, 마침을 눌러주시고 프로그램을 실행 시켜주세요. 여기에도 간단한 소개가 나옵니다. 안철수연구소 안티 바이러스/스파이웨어 엔진으로 각종 악성코드로 보호...






    드디어, 네이버백신을 다운로드 받았고, 실행한 화면입니다. 현재 보안상태는 안전입니다라는 메세지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홈(Home)의 페이지에서 할 수 있는 기능은 간편검사와 간편최적화입니다. 말그대로 간편하게 검사와 최적화를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퍼센트지로 나오며, 간단하게 하는 검사이기 때문에, 1분이내로 작업이 완료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다음 위 버튼에 PC검사와 PC최적화를 누르게 되면, 더 자세하게 할 수 있습니다.






    PC검사는 먼저 검사영역 설정을 하게 됩니다. 로컬디스크(C, D) 중 지정을 해주고, 기본검사 항목을 체크해 주세요. 따로 의심이 가는 곳이 있다면, 임시로 그곳만 지정해주시고, 전체적으로 검사하고싶으신 분들은 그대로 둔 상태로 선택검사를 눌러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PC 최적화 화면입니다. 마찬가지로, 선택적으로 할 수가 있습니다. 메모리 정리부터, 레지스트리 정리, 인터넷 브라우저 기록 정리, 인터넷 임시파일 정리, 휴지통 정리, 윈도우 불필요 파일 정리 등이 있습니다. 컴퓨터의 불필요한 파일들을 제거해주는 기능이기도 한데요. 여기에서 조심하셔야 할 점은 중요한 파일이 섞여서 같이 삭제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파일들은 따로 보관을 해주시거나, 백업은 필수로 해두시길 바랍니다.






    오른쪽의 메뉴를 클릭하면 알짜배기 메뉴도 있습니다. 네이버백신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할 수 있거나, 바이러스 신고하기, 문의 및 제안하기 등이 있으니, 필요하신 부분이 있다면, 클릭해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네이버 소프트웨어(Naver Software)에서 백신을 검색하게 되면,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 간단히 정리했지만, 모두 특색있는 기능들이 있으며, 활용도도 있습니다. 알약, 안랩 V3 Lite, 다잡아, Avast Free Antivirus... 등등이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필요하신게 있다면, 마찬가지로 다운받아서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네이버백신 다운로드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길게 정리를 했지만, 직접 해보시면 간단한 과정이니, 참고해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집 무료 다운로드  (0) 2020.04.03
    고클린 무료다운로드  (0) 2020.03.28
    알캡쳐 다운로드  (0) 2020.03.20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0) 2020.03.19
    팀뷰어 무료다운로드  (0) 2020.03.1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