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FK아레나 월드탐험 한량한고지 공략
    게임관련 정보 2020. 3. 22. 01: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AFK아레나 월드탐험 한량한고지 공략에 대해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량한고지라는 맵을 클리어하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외국의 사이트에서 정리한 내용이기도 하며, 순서대로 따라하신다면,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복잡한면이 많이 있지만, 그 만큼 얻는 아이템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추가적으로 모험 컨텐츠가 있다면, 그 내용도 천천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외국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부터, 가이드까지 정리해두었습니다.)




    AFK아레나 한량한고지 공략


     


    게임의 접속 후, 야외 > 월드 탐험을 누르게 되면 보이는 컨텐츠이기도 한데요. 그 외에도, 시간의 정원, 시련의 탑, 이계의 미궁, 아레나, 현상 게시판 등등이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는데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스테이지를 깨주시면서, 같이 진행해주시면 좋습니다. 맵으로 들어와 보시면, 한량한 고지가 있으며, 클릭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Trembling Highlands라고 나오며, 해당 기간이 있으니, 빨리 깨주셔야 합니다.









     


    한량한 고지에 대한 설명이 나오기도 합니다. 해발의 영향으로 한량의 고지 일대의 기후는 춥고 건조하다. 해빛이 가장 뜨거운 오후여도 여기는 여전히 어둡고 음산하여 빛이 모두 희석되어... 의 내용이 나옵니다. 그리고 보상 수집 진행도를 보시면, 얻을 수 있는 아이템 갯수에 대해 나오기도 했습니다. 처음 스타트 한 모습입니다. 이제 다음으로 가이드가 나옵니다. 






    바로 Trembling Highlands의 가이드가 나오며, 전체적인 맵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부터 36까지 진행이 되며, 차례차례 클리어 해주시면 됩니다. 레버를 통해 지형을 올리거나 내리기도 하며, 적 진형의 있는 적들을 제거한 후 이동을 하는 등을 하게 됩니다. 클리어하시면서, 영웅을 뽑을 수 있는 아이템과 그 외에도 많은 것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복잡한 만큼 보상도 따라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가이드는 위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되고, AFK아레나를 즐기신다면, 알아두시면 좋을만한 사이트도 같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AFK GUIDE로 외국에서 운영되고 있고, 위 가이드 이미지도 이 곳의 출처이기도 합니다. 






    서치창에 검색을 하게 되면, 가이드라던지 티어에 대한 내용 게임에 대한 내용을 볼 수도 있습니다. 영어로 되있어 어려울 수도 있지만, 번역기를 활용하면 어느정도는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주제이기도 한, 한량의고지, Trembling Highlands를 입력해 봤고, 가장 상단의 결과가 나오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클릭을 하게 되면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Voyage of wonders Guide & Map이라며 나오고, 내용과 이미지 사진이 나오게 됩니다. 클릭을 하게 되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가 보기 불편하신 분들은 이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주셔도 좋습니다.






    화면을 내려보면 Adventure Rewards라고 얻을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해서도 나오기도 합니다. 상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금화, 아이템 강화에 필요한 부분과, 영웅을 뽑을 수 있는 아이템 등등이 나오게 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는데 모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런 맵들은 모두 클리어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이미지 뿐 아니라, 유튜버가 가이드한 내용도 나오게 됩니다. 순서대로 클리어 하며, 위 이미지를 보고 어렵다고 생각드시는 분들은 영상을 참조해 천천히 확인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AFK아레나 한량한고지의 클리어 방법이자 공략을 해봤는데요.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조금 복잡하고 귀찮은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거기에 대한 보상도 크다는 것을 참고해주시고, 천천히 순서에 맞춰 따라가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필요한 가이드나 공략은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