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FK 아레나 등급표 공략
    게임관련 정보 2020. 3. 23. 01: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는 AFK 아레나 등급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웅 육성 게임을 하게 되면, 거기에 맞춰 등급이 매겨지고, 좋은 영웅이 평가하게 됩니다. 주로 게임을 많이 해보신 분들이, 평가를 해주시기도하며, 해당 게임의 커뮤니티에서도 여러가지 평가들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AFK Arena Guide라는 사이트에 정리되어 있는 등급표를 준비해봤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사이트에도 정리가 되어 있기도 하니, 자신이 보기에 편리한 걸 보셔도 좋습니다. (구글(google)에 AFK Arena Tier List라고 검색을 하게 되면 여러가지 사이트들이 나옵니다. 참고해서 이용해주세요.))




    AFK 아레나 등급표



    포털사이트에 AFK Guide라고 검색하면 나오게 되며, 아래 링크도 함께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게 되면, AFK Arena Tier List - Best Heroes for PvP And PvE(Updated)라고 주제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바로 아래 설명이 나오게 됩니다. 해당 버전도 Last Update : Patch 1.34 - March 6th, 2020으로 계속 업데이트도 되고 있으니, 버전이 바뀌면 다시 확인해 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AFK Guide 사이트 바로가기










    스크롤을 내리게 되면, 영웅의 등급표가 나오게 됩니다. 서치창에 검색을하셔도 되고, 차례대로 확인 하셔도 좋습니다. Faction, Hero, Role이 나오며, 대전이나, 스토리, 길드 등에서 등급이 매겨져 있습니다. (*이 자료를 참고하시는 것도 좋지만, 자기는 개성있게 키우고 싶으시다면, 안보시고 육성하셔도 좋습니다. 확실히 효율 좋은 영웅들이 정리가 되어 있지만, 여기에만 집중하게 된다면, 오히려 재미가 반감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영웅의 포지션을 보면, 탱커, 서포터, DPS, 딜러, 힐러 등이 있는데, 이 부분도 조합을 잘해주셔야 합니다. A급에도 좋은 영웅들이 있으니, 초반에는 A위주로 키우셔도 좋습니다. 나중에 공략부분에 설명을 드리겠지만, 리셋을 시켜서 다른 좋은 영웅을 다시 육성시킬 수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이름이 영어로 되어 있어 헷갈리신 분들은, 캐릭터 썸네일을 보신 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사이트를 가시게 되면,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위 걸어둔 링크를 따라 들어가 주시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컨텐츠의 제목들을 보시면, AFK Arena Early Game Tier List(Lv 1 → 60) 이런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60까지 키우면 좋거나, 이때 강력한 영웅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는 나중에 좋은 캐릭터들이 초반에도 좋은 경우가 있으니 이런 점들을 잘 생각해주시면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목록들이 나오게 됩니다. 나중에는 이 캐릭터들을 어떻게 조합을 하면 좋은지에 대해서도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로, Lv61부터 160까지의 정리 입니다. 






    마지막으로, 마지막 레벨까지 갔을 때의 효율적인 영웅들입니다. 친절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으니, 천천히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어디에 좋은지, PvP, PvE, Guild Hunt등이 있으니 확인해 주시고, 거기에 맞게 쓰시는것도 좋습니다.






    가장 하단에 보시면, 랭킹에 대한 설명도 나와 있습니다. 구글번역기를 돌리면, 어느정도의 내용을 파악할 수가 있습니다. S+는 말그대로 결과를 쉽게 바꿀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갖고 있다. S 그들은 올바른 팀에 있을 때 게임 변경 능력을 가진 강력한 영웅, A 견고한 유틸과 게임 변경 자질을 갖은 매우 좋은 영웅, B 훌룡한 능력과 게임 변화하는 특성 제공 영웅...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overall(전체) : 특정 레벨 범위에서 영웅의 힘과 유틸리티 개요 등급 목록 PvP(투기장) : 투기장에서 가장 적합한 영웅에 등급 목록... 이런식으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AFK 아레나 등급표의 대한 분석적인 내용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