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인코더 다운로드
    IT정보 2020. 4. 5. 14: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영상 파일을 인코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주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카카오인코더 다운로드에 대해 안내해드릴 예정이며, 쉽고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소프트웨어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인 설명을 먼저 드리자면, 이렇습니다. 각종 파일의 변환과, 싱크 지원, 복구기능과 자막 등등의 변환을 해주며, 여러가지 보조적인 기능들도 섞여 있습니다. 영상을 작업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요한 보조 프로그램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 다운로드 링크를 포함해 과정과 자세한 설명을 해두었습니다.




    카카오인코더 다운로드



    카카오인코더(Cacaoencoder)의 공식 홈페이지 접속시 보여지는 페이지 입니다. 주요기능의 설명도 되어 있었는데요. 인코딩 프로그램으로서의 최고의 화질과 성능으로 시작해, H.265/HEVC 변화 지원, 각종 포맷 변환 및 지원, 영상 추출, 네비게이션, 자막 완벽지원, 동영상 복구기능 등등이 있습니다. 어떤 소프트웨어인지 읽어 보시고 받으시는 것도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니, 대략적으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링크는 바로 아래 걸어두었으며, 구글이나, 다음 등에서 검색을 통해 접속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인코더 사이트 바로가기










    가장 하단에 보시면, 다운로드라고 있는데, 서버에서 바로받기를 클릭하면 인스톨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글에서 안내사항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Cacaotools은 다음카카오와 상관 없다는 것도 참고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름과 겹치기는 하지만, 별도의 제작사이니 참고해두시길 바랍니다.






    카카오인코더 v1.95 설치창이 나오며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가장먼저, 사용권 계약에 대해 나오며, 동의를 눌러주시면, 다음과정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그 다음, 설치폴더 지정란이 나오고, 폴더를 지정해주고, 설치를 누르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필요한 디스크 공간: 19MB)






    파일이 설치되고 있고, 잠시 기다려주시면, 파일이 받아지게 됩니다. 파일이 압축 해제가 되며, 지정된 폴더에 받아지기 시작합니다. 용량이 그렇게 크지 않으니, 잠시 기달려주시면 받아지고, 다음 이미지에 실행한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카카오인코더의 다운로드가 다 받아졌으며, 프로그램을 실행한 화면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쉽고 빠른 동영상 변환기라 설명이 나오며, 이곳에서 이제, 몇가지 할 수 있는 작업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쉽고 간편한 점이 있으니, 한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작업을 하기 위해, 파일 추가를 클릭해 눌러주세요.






    파일변환 혹은 기타 작업을 하실 파일을 찾아 불러와주세요. 경로를 찾아주신 다음, 열기를 눌러주시면, 파일이 업로드되고, 그곳에서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임의로 게임이라는 swf을 가져왔습니다. 파일을 변환하는데 가장 많이 쓰이기 때문에, 이 부분부터 실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일반 파일변환이라며, 목록이 보이실겁니다. 거기에서 변환하고 싶은 파일확장자가 있다면 클릭해보세요. 3GP부터, ACC, AC3, ASF, AVI, CAF, DVD, FLAC, FLV, K3G... 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쓰이는 MP4 PC전용(xvid+ac3)로 먼저 선택을 해봤습니다. 선택을 하게 되면, 설정창이 나오게 됩니다. 더 디테일하게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설정창이 나오면, 보이는 목록들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비디오부터 자막, 속도 등을 변경하고 변환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를 제거 할 수 있고, 자막의 크기나, 스타일 변경등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일변환만 목적이라면, 기본 베이직 상태로 두셔도 됩니다. 이런게 있다 정도만 파악해두고 다음에 하나씩 변환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적용'을 클릭하시면 모든 작업이 완료 됩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현재와 전체에서 게이지가 차오르게 됩니다. 안내창이 나오면서, 축하드립니다! 동영상 변환이 완료되었습니다. 메세지가 나옵니다. 닫기를 누르시면되고, 파일을 먼저 확인해보고 싶으시다면, 저장 폴더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장폴더도 따로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확인을 해두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인코더 다운로드와 간단한 사용법에 대해서도 정리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위 내용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립국어원 맞춤법검사기 링크와 이용방법  (0) 2020.04.09
    반디집 다운로드  (0) 2020.04.06
    알집 무료 다운로드  (0) 2020.04.03
    고클린 무료다운로드  (0) 2020.03.28
    네이버백신 다운로드  (0) 2020.03.2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