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IT정보 2020. 4. 24. 0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쇼핑몰 바로가기에 대해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팡은 오픈마켓, 소셜커머스로 전자상거래의 업종 입니다. 판매자들은 물건들을 올리게 되면, 소비자들은 선택을 해 구매를 하게 됩니다. 그 중간에 있는 중개자가 쿠팡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현재도 많은 서비스들을 진행 중이며, 로켓배송이나, 이벤트, 기획 등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유사한 플랫폼이자 사이트로는 위메프, 티켓몬스터 11번가, 옥션 등등이 있으며, 모두 비슷한 맥락으로 운영이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더 자세한 내용이 정리가 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 정식명칭 : 쿠팡주식회사(Coupang)

    * 업종명 : 전자상거래

    * 분류 : 소셜 커머스, 쇼핑몰, 오픈마켓

    * 사이트 주소 : 홈페이지 바로가기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쿠팡의 사이트 접속을 하기 위해,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접속하는 화면 입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을 활용해 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 가벼운 정보에도 링크를 걸어 두었으니 ,클릭해 이동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로 들어 오셨다면, 많음 음식들과 상품들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오늘의 발견이라고, 오늘 쿠팡이 엄선한 가장 Hot한 상품이라며 소개가 나오기도 하며, 브랜드, 세일, 뷰티 로드샵 Sale, 로켓 탄 스니커즈, 어린이날 선물 등의 할인 정보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페이지로 이동이 되며,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생성 과정에 대해서도 간략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크롬을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른쪽의 메뉴를 클릭하시고, 도구더보기에서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해 주셔야 합니다. 이미지를 참고해서 경로로 들어가서 확인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고 계신 이미지처럼, 바로가기를 생성의 대한 팝업이 나오셨다면, 만들기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 창으로 열기를 누르시면, 새창으로 나오게 됩니다.






    바탕화면으로 돌아와 바로가기 아이콘이 제대로 생성되었는지만 확인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C라는 마크와 함께 쿠팡의 바로가기가 생성된 걸 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을 이어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탕화면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해주시고, 새로 만들기(W) 그리고, 바로 가기(S)를 클릭해 눌러 주시면 창이 하나 나오게 됩니다. 다음 화면부터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만들기 창이 나왔으며, 위치에 주소를 입력해 주도록 합니다. 쿠팡주소를 복사(Ctrl + C) + 붙여넣기(Ctrl + V) 해주셔서 텍스트 박스에 입력 > 다음 > 버튼 순으로 클릭을 해주세요.






    제목은 쿠팡이라 해주셔도 좋고, 그 외에 자신이 기억하기에 좋은 이름 등을 지정해 주셔도 무관 합니다. 마침(F)을 클릭해 주시고, 바탕화면에 제대로 생성이 됐나 확인만 해주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익스플로러의 기준으로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쿠팡의 사이트의 접속을 해주시고,사이트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해주신 다음, 나오는 메뉴에서, 바로가기 복사(T)를 클릭해 주세요.






    바탕화면에 이 웹사이트에 대한 바로가기를 만드시겠습니까?와 쿠팡의 주소가 나옵니다. 예(Y)를 클릭해 주세요.






    크롬에서에 만들었던 아이콘과, 익스플로어에서 만들었던 아이콘 두가지가 생성된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둘다 동일한 맥락으로 사용이 가능하니, 편리하신 방법을 선택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쿠팡의 서비스와 구매를 하기 위해선, 회원가입도 필수로 해두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양식도 엄청 간단하기 때문에, 오래 걸리지도 않고 간편해 좋습니다.






    쿠팡에서 좋은 컨텐츠로 꼽히는 부분 중에 하나인,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로켓직구가 있는데요. 빠른배송 무료배송, 빠른반품 이 세가지의 장점이 있습니다. 어느정도의 금액 이상 구매시해야 이용가능한점도 참고해 두시면 좋습니다.






    가정의 달이라고 새롭게 생성된 메뉴가 있는데, 곧 어버이날과 어린이날 들이 다가오기 때문에, 기획한 이벤트가 보여집니다. 최대 50%할인을 하기도 하며, 오전7시, 매주 월요일, 카드할인 등의 대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스크롤을 내려서 보면, 더 자세하게 여러가지 상품에 대해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할인율과 해당 제품의 대해 나열되어 나옵니다.






    골드박스를 눌렀을 때 화면입니다. 로켓와우 회원전용으로 카테고리별로 상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쿠폰의 페이지로 메디앙스, 네이처메이드 기저귀, 거버, 궁중비책, 젤라또팩토리, 레고 등등의 상품을 볼 수 있었습니다.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사은품 혹은 할인에 대한 내용들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기획전을 누르게 되면, 전체부터 여행까지의 분류들이 나열되어 나옵니다. 여성패션쪽부터 시작해 남성패션, 뷰티... 등등으로 나뉘어 나옵니다.






    고객센터에서도 구매를 했을 때 배송문제, 정기배송, 주문결제, 티켓사용문제 등등의 질문과 답변이 보입니다. 클릭하시면, 아래 답변이 나오며,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이 정리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쿠팡은 앱으로도 이용을 할수가 있는데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검색을 통해,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유사한 콘텐츠의 앱으로는 배달의 민족, 위메프, 다나와 등등도 있었습니다.







    소개 글에도 나와있었던 사이트들로 위메프와, 티몬도 있으니, 편하신 부분을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쿠팡쇼핑몰 바로가기와 활용법등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위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이트를 간편하게 이용하기 위해 그리고, 사이트에서 유용한 컨텐츠 등에 대한 소개들이니 참고해서 이용을 해주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20.04.25
    파파고 번역기  (0) 2020.04.24
    외환은행 환율조회  (0) 2020.04.23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  (0) 2020.04.22
    TV조선 온에어 무료 실시간 방송보기  (0) 2020.04.21

    댓글

Designed by Tistory.